서귀포자연휴양림 여기서 한라산을 잘 이해 할수있답니다.

슬슬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제주도 여름하면 해수욕장이 많이 떠오르실텐데요~
제주도에 여름에 가면 시원한 계곡이 있어 더 좋은 휴양림이 있답니다   바로 "서귀포자연휴양림"입니다




서귀포 자연휴양림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름답고 맑은 공기 가득한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 실 분들! 숲 속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펜션과 편의시설들까지!
서귀포휴양림에서 편히 쉬었다 가세요~~^^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포동 산 1-1    064-738-4544

서귀포 자연휴양림 이용요금




서귀포자연휴양림은 온대·난대·한대 수종이 다양하게 분포된 50년대 내외의 울창한 편백림에 산림욕장이 조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봄에는 철쭉, 여름에는 시원한 개울물과 숲,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 겨울에는 설경 등 뚜렷한 계절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제주권 최고의 휴양림이라 할 수 
있는데요 사계절 모두 즐길 수 있어서 더 멋진 서귀포 
자연휴양림이네요




꽃들도 너무 예쁘게 피어있네요 수려한 경관과 맑은 계곡 
그리고 수령50년 이상의 비자나무, 삼나무, 주목 등의 울창한 숲과  어울려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등산로 입구에는 하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우거진 숲 산책로가 있답니다



서귀포자연휴양림은 제주도내 자연휴양림 중에 유일하게 
계곡이 있습니다ㅋㅋㅋ
이제 곧 돌아올 여름에 이 계곡에서 애들과 함께 놀기에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벌써부터 마음이 들뜨네요









서귀포 휴양림이 제주도민에게도 사랑받는 이유는요
펜션과 같은 편리한 옵션이 갖춰진 산림휴양관에서 안락하게 또는 숲속 야영장에서 숙박하면서 가족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것인데요 





단체행사의 많은 인원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170㎡의 야외 세미나실이 갖추어져 있어 단체행사에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네요




그 외에도 전망대, 탐방객센터, 산림욕장, 생태관찰로, 잔디광장, 족구장, 목재인도, 옹달샘, 배구장, 어린이 놀이터, 정자, 체력 단련시설 등등 여러 편리시설이 갖춰져 있답니다
특히, 탐방객 센터에는 커피, 신문, 책자, 컴퓨터 등을 비치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기 좋은 들판과
중간 중간 쉴수 있는 벤치가 마련되어 있으니
가족끼리 와서 맑은 공기 마시며 놀기에 최적인것 같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자연휴양림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행을 즐기다 가세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