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소천지를 아세요? 그 앞 더베이리조트 소개합니다.

더베이 리조트

서귀포 유명한 관광지 쇠소깍과 가까이 있고 섶섬 범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주도 최고의 경관을 갖춘 리조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서귀포 보목동에 위치한 더베이 리조트인데요^^





햇살을 받은 리조트 외부 경관만 봐도 깔끔함과 편안함이 
느껴집니다~~





예쁘게 단정된 정원과 야외 풀장이 정말 여행 왔다는 
설레임을 갖게 해주네요  야외에 바베큐장도 있습니다.. 
여름에 모기에 뜯기지 않고 함께온 사람들과 바베큐를 구워 먹을 수 있다는게 좋네요^^







더베이 리조트는 여러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제주도 명소인 소천지가  정원처럼 있어 가볍게 산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소천지는 백두산 천지의 모습을 닮은 연못이라는 뜻으로 이 연못에 한라산의 모습이 반사되어 비치는 장면을 촬영하는 포토존도 있는데요 아직 이것을 아는 사람은 아직 많지 
않아서 제주도에서 나만의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겠죠~~^^





이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사장님이 직접 관리 하신다는 
것인데요 침구가 깨끗해서 항상 고객들이 기대 이상의 
청결함에 놀란다고 하네요*^^*



리조트 방안에의 전망은 더욱 멋있습니다.
서귀포 앞 바다가 바로 눈앞에 펼쳐 지는데요,
바로 왼쪽에 보이는게 범섬이고 그 다음이 섶섬입니다*^^*
서귀포항도 보이네요*^^* 제주도에서 이런 뷰를 갖고 있는 리조트가 몇 안되는데 정말 이쁘네요~~.



방안에서 리조트의 이쁜 야외정원이 보이네요~~맑은 하늘과 바다...  제주도의 섬과 어울려진 잘 가꿔진 정원이 정말 
한폭의 그림같습니다 ^^





발코니에서 이쁜 서귀포 앞 바다를 보며 차한잔 마시는 
여유를 가져도 너무 행복하겠네요~~^^
욕실도 한눈에 딱 봐도 깔끔하고 청결합니다..*^^*





이방은 한라산 전망을 갖고 있는 방인데요~~날씨 좋은날 
한라산을 쫙~ 볼 수 있다는게 이 방의 특징입니다^^






정말 사장님이 상주 하시면서 직접 관리하셔서 그런지 식기도구들까지 깔끔합니다~^^가구는 전부 고급형 가구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더 베이리조트 옥상에 가면 바로 섶섬이 눈앞에 손에 잡힐 
듯이 보입니다~     정말 경관이 아주 좋습니다*^^*
밤에는 일몰을 범섬 새섬 서귀포항 쪽으로 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것 같네요~~^^




깔끔한 리조트 현관 응접실입니다 여기서 매일 아침 조식이 제공되고요 그 외에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공간이라고 하니 휴식을 취하기 멋진 공간이네요^^ 






소천지, 쇠소깍, 올레 코스 중 가장 아름답다는 올레 6코스를 경험할 수 있고  서귀포 시내에서도 가까운 더베이 리조트 
추천합니다~~*^^*지금까지 @제주길잡이 입니다. 

쇠소깍 관련 포스팅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