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드론투어 에필로그

국내 최초 드론투어 에필로그

드론투어 홈페이지가기

1일차

국내 최초 드론투어가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이번 팸투어는 "드론오렌지"와 "제주월드커뮤니케이션"이 기획을 하였으며
드론 전문가와 여행블로거가 함께 만나 제주도 곳곳을 여행하는
국내 최초 드론팸투어랍니다





9시 제주국제공항에 한명, 두명씩 도착하기 시작해서 오늘의 일정이 시작됐는데요
김포, 김해, 광주 등 전국에서 12명이 이번 행사을 위해 제주도에 오셨답니다



제주국제공항에 집결 한 후 바로 이번 코스의 시작점인 월정리해변으로 출발했습니다
[해난디아장] 카페에 모여 간단하게 서로 인사하고 커피마시고^^
월정리해변 정말 날씨만 좋았다면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 수 있었을텐데요~
그게 너무 아쉽네요  국내용 드론파이터예요
정말 촬영하는 드론은 엄청 크고 장비를 풀었다 쌌다 다시 해야되고~
간단하게 비행기만 띄우는게 아니네요
월정리에서는 맛빼기로 귀여운 드론파이터만 살짝 보고갑니다




12시에 성산포 [해뜨는 식당]에 가서 점심을 먹습니다
저 멀리 우도가 해무에 의해 너무 아름답게 보입니다
점심은 한치물회, 회물회가 나왔는데요~  빛깔부터 너무 먹음직스럽니다




드디어 인사하는 드론 인스파이어, 팬텀3, 팬텀2!! 이렇게 많은 드론을 보기도 처음이네요


우리의 팬텀과 인스파이어~  제주도 하늘을 날아봅니다
어떤 영상을 담아낼지 너무 궁금한데요~~ **제주리뷰에서 나중에 공개해 드릴게요~~^^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사진 한장~ 웬만한 연예인보다 인기많은 드론입니다
수많은 카메라 후레쉬가 터져나갑니다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단체사진 한장 찰칵^^
진호코리아 관계자분들, 디앤알팩토리 관계자분들 외 팸투어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다 스마일~~^^





그 다음 일정인 [레일바이크]로 출발합니다
날씨가 흐려도 비가 안오니 드론촬영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레일바이크 옆 용눈이오름을 배경으로 우리의 인스파이어가 비상합니다
제주도는 자연 환경조건이 좋아 드론 날리기에는 최적의 장소임이 입증되는 순간이네요




마지막 숙소 들어가기 전,
금호리조트 옆 [큰엉해안경승지]에서 마무리 비행해 봅니다
제주도의 이쁜 풍경을 드론으로 담아 낼 수 있다는게 너무나 행복합니다
살짝 흐린날씨가 너무나 아쉬울 따름입니다
큰엉에서 우리의 장영도님!! 멋진 묘기를 보여주시네요~~





저녁이 다되어 숙소 [더베이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팬텀과 인스파이어가 더베이리조트 앞마당을 한바퀴 비상해봅니다




제주도하면 회를 빠트릴 수 없겠죠?
서귀포 제일의 바다풍경을 갖고 있는 [보물섬]횟집에서 저녁식사를 합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놀았더니 배고파서 밥도 맛있네요~~^^




저녁에 다같이 숙소에 모여 오늘 하루 브리핑하고  간단히 맥주마시며,
서로 못다한 얘기도 하고....  이렇게 드론팸투어 1일차를 마무리 합니다^^

2일차

국내 최초 드론팸투어 이틀째 날이 밝았어요~~아침에 일어나서 서귀포 [양평해장국]으로 이동해서 아침으로 국밥한그릇 든든히 먹고 오늘 일정 시작해봅니다
여기 국밥..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난리네요^^






아침을 든든히 먹고 오늘의 첫번째 일정.. [서귀포 잠수함]으로 이동합니다
여행블로거님들은 서귀포 잠수함을 타시고, 드론 항공촬영팀은 서귀포잠수함 외에 주변
문섬, 새섬, 새연교를 촬영하셨는데요~바람이 강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다들 전투자세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감동이였습니다








힘들지만 재밌게 오전 촬영을 마치고  맛있는 점심 시간^^
신라호텔 안쪽으로 들어간 숨어있는 서귀포 맛집 [바다정원]을 찾아 갔는데요
이곳에서 제주산 회와 돼지고기를 전부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답니다




날씨가 조금만 맑아져도 바로 드론을 띄우는 우리의 항공촬영팀!!
바다정원 앞 넓은 마당에서 드론을 띄우면 중문해수욕장이랑 주변 호텔들이
영상에 멋있게 찍히네요~





점심식사를 마치고 그 다음으로 향한 곳은 바로 [샹그릴라 요트]랍니다
드론 촬영팀의 로망이 바로 선상위에서 하는 드론촬영이라는데요~~
움직이는 배 안에서 드론을 띄우고 착륙시키는게 보통 기술로는 힘든거라고 하네요
특히나 이날 바람까지 심해서 드론을 띄우는 건 정말 모험에 가까운 일이였는데요~
우리의 항공촬영팀!! 전투자세 충만입니다!!
첫 선상에서 드론촬영을 성사시키고 모두다 기립박수까지 쳤답니다







샹그릴라의 비바제트보트까지 시원하게 파도를 가르며 달리고 있네요
제트보트가 찍힌 항공 영상이 정말 궁금하네요  요트 위에서 드론과 오렌지의 만남^^
드론오렌지입니다^^ 선상 항공촬영을 마치신 드론오렌지 대표 정념님과 신경승님^^
드론계의 영원히 역사에 남을 사진한장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녁6시가 되어 샹그릴라 [카오카오 뷔페]에서 마지막 만찬을 즐깁니다
오늘 하루도 신나게 놀았더니 배가 고픕니다  다들 맛있게 저녁 뷔페를 먹습니다





늦은 저녁이 되어 법환포구에 있는 숙소 [티아일랜드]로 들어갑니다 정말 넓은 방과 깔끔한 숙소가 마음에 쏙 듭니다 저녁이 되니 숙소 밖에 커지는 조명 하나하나가 오늘 밤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해주네요  짐 정리하고 씻고 나서 간단한 디저트를 즐기러 티아일랜드
바로 옆 [망고홀릭]법환점으로 갑니다 망고가 요즘 대한민국의 트렌드인 만큼 시원하고   달고 맛있네요












10시에 다같이 모여 오늘 하루 브리핑하고 오늘찍은 영상보고..
맥주마시며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고..  오늘 하루도 아쉽게 이렇게 끝이 나네요~~^^

3일차

국내최초 드론투어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티아일랜드]에서 준비된 조식을 먹으며 오늘 하루 시작해봅니다
이번 투어 일정 중에 생일이신 분이 있어 아침에 축하파티를 해봅니다
"신경승님 생신 너무 축하드려요~~"





오늘은 날씨가 어제 보다 더 흐리네요~조식을 먹고 대평리 [더코브호텔]로 이동합니다
더코브호텔 야외에서 풀장 옆 의자에 앉아 커피한잔 마시며 쉬었다갑니다
더코브호텔은 객식 하나하나 전부 다 다른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객실이 전부 고급스럽고 전망이 좋아 연예인들이 특히 많이 온다고 하네요~
더코브호텔 안 영화상영관도 있답니다  드론영상을 띄우면 너무 멋있겠죠?






[제주항공우주박물관]으로 이동합니다  팬텀을 보니 난리가 납니다
팬텀 앞에서 팬텀을 찍겠다며 모두가 촬영모드로 변신합니다
팬텀끼리의 만남이라... 그 의미가 뜻깊네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에서 점심식사와 견학을 마치고,한림으로 이동해서
[해거름전망대]카페로 갑니다  마침 장마가 시작되서 비가오기 시작하네요
계획된 촬영을 다 마친상태라 편하게 이번 투어 마무리를 해봅니다
카페에 앉아 이제껏 못한 블로그 정리도 하고, SNS정리도 하고..
서로 이웃추가도 하고... 좋아요도 누르고...^^



마지막으로 제주도에서 유명한 고기국수를 먹고
너무 재밌어서 아쉬운 이번투어를 정리해 봅니다





드론과 제주도의 만남.. 환상의 궁합이였습니다 너무 즐거운 투어였고 신나는 모험이였습니다  참여 해주신 드론오렌지 촬영 스튜디오, 디앤알 팩토리, 진호코리아
그외 여행블로거님, 항공촬영전문가님들 정말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제주리뷰 대표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