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범섬이 객실에서 보이는 서귀포 티아일랜드펜션

제주도 법환동 펜션 "티아일랜드"
제주도 법환동에 정말 아름다운 펜션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바로 "티아일랜드"라는 펜션입니다




티아일랜드는 바로 서귀포 법환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바로 앞에 서귀포 범섬을 볼 수도 있어 너무 멋지답니다






먼저 들어가는 입구부터 커다란 야자수가 있어 마치 해외에 온 느낌인데요~~제주도가 대한민국의 하와이라는 말이 
와 닿네요^^






먼저 스위트28평(201호)형은 방이 2개, 화장실 1개 구조인데요~ 룸을 보시면요~~ 방에 들어서는 순간 하얀빛의 실내분위기와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정갈한 느낌을 주네요
가지런한 침구세트가 편안한 안정감을 가져다줍니다
방안에서 취사가 가능하겠끔 취사 도구들이 갖춰져 있네요














로얄스위트 45평(203호)형은 방 2개, 화장실 2개 구조인데요
넓은 거실이 운동장만하지 않나요?
가족단위로 놀러 오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화이트바탕에 고풍스런 가구가 방전체를 고급스러워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화장실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취사를 할 수 있는 공간에 넓은 탁자까지 있어 요리하기도 
편하고 여러모로 좋을 것 같네요












허니문디럭스 22평형은 방1개,화장실 1개 구조인데요~
전망좋은 방에 테라스가 있어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저녁에 맥주한캔 마시면 이보다 더 좋은 휴식이 없겠네요^^
방안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에 
취사까지 할 수 있으니 왠만한 호텔 저리가 나네요^^
바로 앞에 범섬를 바라보며 편한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게 정말 이 리조트에 매력인것 같네요











티아일랜드는 거의 전 객실이 바다전망이라고 하네요
티아일랜드는 어린이들이 놀 수 있겠끔 어린이 놀이터도 
갖춰져 있고 어른들을 위한 당구대도 있어~ 지루할 틈이 
없겠어요^^





티아일랜드의 가장 장점은 멋진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는 건데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으니 멋진 하루가 될 것 같네요^^ 






바비큐&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삼겹살과 갈비도 구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소중한 사람들과 멋진곳에서 고기도 구워먹고,
잊지못할 추억이겠네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