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한글인 해거름 이름처럼 전망이 좋아서 들러본 해거름전망대 카페

해거름 전망대에서 바다를 담고 바다를 마시다.



제주협재해수욕장을 지나 차귀도 방향으로 해안을 따라  좀더 가면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에 이색적인 건물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해거름 전망대" 카페입니다




건물 모양이 너무 독특해서 지나가다 보면 한번씩 쳐다보게 되는데요~~ 외관부터가 시원한 바다를 품고있는 모습입니다



"해거름"이란 해가 서쪽으로 넘어가는 때를 뜻한다고 하는데요
딱 봐도 카페이름과 바깥풍경이 너무 어울리는 곳이네요




카페가 생각보다 한적해서 하루종일 커피 마시며 수다 떨기도 좋을 것 같고, 바다를 바라보며 와이파이도 빵빵하니 
노트북 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인 것 같네요.








본격적인 여름도 시작되기 전 무더운 이 날씨에 
시원한 음료를 주문 했는데요~~
바다 색깔과 같은 이 음료.. 보기만 해도 시원하지 않나요?
해거름 전망대 카페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음료를 찍어 보니 바다속 색깔하고도 너무 어울립니다





해거름 전망대 카페에서는 이주민들의 모임을 활성화 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 플리마켓이 열린다고 하네요
재밌는 추억거리 하나 만들 수 있겠네요^^




주변에 어린이 놀이터, 야외 잔디밭도 넓게 있어
가족끼리 소풍삼아 놀러오기에도 딱이네요.








바로 옆 어린이 놀이터 공간에는  이브이샵 칙스랜드 라는 
이색 스포츠 체험장이 있네요. 어린이가 어른보다 더 잘 타 더라구요~~






근처에 제주도 유명 협재해수욕장이 가까이 있어 해수욕하고 이곳에 와서 차 한잔 마시고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협재해수욕장에 대해서는 저번에 포스팅 한게 있으니 참고하세요^^그리고 정말 사진찍기좋은 신창 풍력발전단지를 꼭
한번 가보세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협재해수욕장 포스팅보기

주소: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 1608  전번: 064 796 5905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