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후 찾은곳 신제주발건강 정말 좋았어요~~

제주도 여행 후 찾은곳 신제주발건강

오랜만에 육지에서 지인들이 찾아와 제주도 여행지 곳곳을 다녀 봤지요. 그런데 여행 후 어찌나 피곤한지 뭉쳐진 근육은 어찌 해야할지 몰라서 그래서 지인과 찾은 제주도 마사지 삽
여러분도 저처럼 이렇게 피로가 쌓여 있다면 시원한 곳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으세요  온 몸마음이 힐링이 될거예요~



저는 오늘 신제주마사지 [신제주발건강]마사지샵에서
전신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위치도 좋은 [신세주발건강]
마사지샵^^ 신제주 그랜드호텔 바로 맞은편에 있어 
찾아가기 쉬웠답니다




들어가서 가격표부터 쭉 보니~
전신/발관리 70분 -> 60,000원
전신/발관리/얼굴 90분 -> 70,000원
전신/발관리/얼굴/복부 120분 -> 80,000원
전신아로마/발/얼굴 90분 -> 90,000원
아로마/발/얼굴/복부 120분 -> 120,000원
이렇게 되네요~~

전신 마사지는 만원 할인해서 오만원에 가능하답니다!!
먼저 탈의실에 가서 옷을 갈아 입고~족욕을 합니다
적당한 미온수에 발을 담그고 있는 것만으로 피로가 
풀리는 것 같네요~~






깔끔하고 청결한 베드에 누워 마사지 시작합니다
시설도 청결하니 괜찮네요 전체적으로 조명이 약간 어두어
차분하게 쉬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신제주마사지  신제주발건강 음악이 조용히 흐르는 가운데 
머리 어깨부터 시원히 마사지가 되는데~ 마사지사의 손길이
너무 부드러워 잠이 오네요  강하면서  너무 시원하네요.




뭉친 어깨도 시원하게 풀어집니다
좀 아프긴 한데~ 그만큼 어깨가 많이 뭉쳐있었다는 거겠죠!
등 근육도 시원하게 풀어주고~ 아로마 향이 너무 좋네요~~
피부가 맨들맨들 부드러워졌어요




마지막 종아리랑 발까지! 마지막에 봉으로 발바닥을 마사지 해주시는데~ 전체 근육이 다 풀리는 기분입니다
마지막 스트레칭까지^^ 거의 2시간 동안 관리를 받았는데요
너무 시원해서 자주 오고 싶어지네요~







위치. 제주그랜드호텔 맞은편 세븐일레븐 2층
신제주마사지 [신제주발건강]마사지샵

**제대로 마사지를 즐기시려면 사전예약은 필수랍니다**

tel. 064-745-0112
hp. 010-7170-9396
오늘 하루 힐링하고 온 @제주길잡이 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