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해수욕장과 대명리조트제주 근처 시원한 맥주가 생각날때 함덕's 487

제주도 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근처 대명리조트제주 
갔다가 근처를 검색해 우연히 들린곳 함덕's 487







함덕에서도 시원한 맥주를 즐길 만한 곳은 없을까?
함덕 버스정류장 하고도 가깝고 바로 뒤로 
함덕해수욕장이 펼쳐져 있는 이쁜 BAR 겸 레스토랑! 
함덕's487을 소개합니다^^





시원한 나무로 인테리어 된 입구부터 사장님의 정성이 
가득 들어가 보이는 곳입니다. 곳곳에 아기자기 이쁜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단순히 맥주를 즐기고 음식을 즐기고 나오기에는 뭔가 
곳곳에 숨은 재미를 발견할 수 있는 곳이네요





맥주가 너무 맛있다고 하여 기대를 하고 찾아온 곳인데~
맥주안주로 먹을 수 있는 갈릭고르곤졸라 피자가 정말 
맛있습니다. 사장님이 한식,양식 자격증 둘다 갖고 있다
하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피자와 함께 같이 나온 샐러드가 
너무 맛있네요




샐러드에 들어간 바질과 루꼴라를 여사장님이 직접
텃밭에서 재배 하신다고 하는데요 이 두 허브를 피자에 싸서 먹으니 피자향이 전해 지면서 피자의 치즈맛을 더욱 
살려주네요  솔직히 이런 피자맛은 처음이였어요!! 




이 피자와 함께 마신 "레드락생맥주"
사실 피자와 맥주가 어울리나? 라고 생각 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추천해주신 피자와 어울리는 레드락생맥주
저의 촌스러운 미각이 깨어나는 순간이네요~~
맥주의 부드럽고 깊은 맛이 피자와 너무 어울리면서 
맛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여성분들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할 만한 맥주네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마셨던 "더치맥주"는 정말 
솔직히 커피 맛나는 맥주.. 기대반 의심반이였는데요~
이거 마시러 또 다시 와야겠단 생각이 들 정도의 신세계 
맛이였답니다 단순 커피맥주가 아닌, 에스프레소의 진한 
향과 맥주가 합쳐져 정말 색다른 맛을 느낄 수있었는데요~
그 부드러운 맛에 한번 빠져들면 못 헤어나올 정도랍니다






다양한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고 맛있는 음식과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이곳! 함덕's 487 "제주맛집"으로 
제주 즐길거리 중 한군데로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https://www.facebook.com/jejutourmaker/posts/1631102063833162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