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자구리문화예술거리 그리고 보물섬 횟집

서귀포 신선한 회가 살아있는 맛집 보물섬횟집

제주도 여행 하시면 반드시  서귀포는 들리게 되는데요 
서귀포 바닷가쪽으로 식당만 있는게  아니라 "자구리문화예술거리"도 있답니다 여기는 이 중섭 화백이 제주도 거주할때 자주 거닐던 산책로로 최근 서귀포에서 말끔히 새 단장을 하여 문화의 거리로 꾸며 놓았답니다  자구리란 지명은 과거 가축을 도축하여 처리 가공하던 장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네요~~ 










어째튼 문화의 거리 끝에 있는 보물섬횟집 소개합니다. 여행에서 빠트릴수 없는 것이 바로 음식인데요 제주도여행에서 반드시 먹어보셔야 되는것이 바로 싱싱한 회입니다^^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은 서귀포시 서귀동 칠십리음식문화특화거리에 있는데요~  [서귀포에서 인증한 음식가격인하 업소]라고 합니다^^  서귀포에서 인증해 줬으니 믿고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네요^^





깔끔하고 깨끗한 보물섬횟집 내부인데요~ 무엇보다도 넓은 창 밖으로 서귀포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게  보물섬횟집의 자랑이네요 날씨좋은 날 이곳에 앉아, 맛있는 회를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행복합니다




드디어 나온 활어회!! 정말 제주도니까 이런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지 않나 싶은데요 스끼다시로 나온 여러가지 해산물과 반찬류도 하나하나  맛있습니다






사진으로도 이 맛이 전달 됐으면 싶은데요 회 씹히는 맛이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이런 전망좋은 곳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고, 특별한 것 같네요 스끼다시로 나온 해산물도 싱싱하고  바다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회도 역시 제주산이라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얼큰한 매운탕으로 식사를 마무리 했는데요
맛있는 한끼 먹어서 든든하네요^^ 제주도 여행시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 추천할게요^^ @제주길잡이 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