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야간에 가볼곳 제주시청 술집 써스티몽크(Thirsty Monk)

제주시청 술집 써스티몽크(Thirsty Monk)
직역하면 목마른 수도자란 뜻인데 상호부터 끌리네요!!!







제주도여행 할때 낮에 즐길거리는 많아도 밤에 즐길거리는 별로 없죠~ 그래서 오늘은 가장 밤에 제주도에 핫한 거리 중 하나인 시청에서 세계맥주를 즐길 수 있는[써스티몽크]를 찾아 가 봤습니다







요즘은 해가 늦게 져서 저녁에 찾아가도 밝네요~~
매장 분위기가 산뜻하니 맥주전문점 같습니다
매장 곳곳에 티비가 설치되어 있어 야구를 보며 마시는 
맥주는 정말!! 경기장보다 훨씬 시원하고 생동감 돋네요~~







LED조명 판이 감싸고 있는곳에서 전부 다른 생맥주가 
나오는데요~~ 저렇게 많은 맥주가 있다니!!
역시 제주도에 몇 없는 크래프트맥주집 답네요!








여섯가지 샘플로 마실 수 있는 맥주~ 조금씩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어 너무좋았는데요 가격은 좀 있지만, 괜찮은 상품 같습니다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도 굿굿! 안주와 어울리는 
맥주까지 추천되어 있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주문한 클래식 버거와 슈바이네학센^^ 짭짜름한 
버거와 살짠 기름진 학센이 맥주안주로 너무 잘 어울리네요~








전체적으로 분위기 좋고  제주도에서 몇안되는 종류의 
생맥주를 파는 집이라 더욱 더 가고 싶었던 시청맛집 
써스티몽크네요^^ 너무 많이 마시지는 마세요~
지금까지 @제주길잡이였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