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여행지에 맛집까지 풀코스로 즐기기



입춘이 지나고 벌써 봄기운이 올라올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하지만, 여전히 넉넉하게 남은 제주의 겨울을 즐겨봐야 할 것 같아요ㅋㅋ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어디가 좋을까,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 )
여행지부터 맛집까지 풀코스로 즐겨줘야 제주여행 재밌었다 하겠죠??
아름다운 겨울 속 제주는 해마다 변하는 듯 다채로운 풍경이에요+.+
좋은 이들과 함께 한다면 더 멋진 제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세요😍👇


재밌게 여행하려면, 든든하게 배부터 채워줘야 기운이 샘솟는 것!!
그 중에서도 제주여행 필수코스~ 흑돼지 구이는 무조건 무조건이죠??^-^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연탄초벌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당 : )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곳이기도 하고 도민 인정 맛집이기도 합니다+.+
저도 여기 처음 안 게 부모님 지인분 통해서 추천받았었거든요ㅋㅋ



두툼한 제주산 흑돼지 근고기 초벌중!! 거기다 연탄불이라니..ㅋㅋㅋ
따로 마련된 초벌실에서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는 연탄초벌구이입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아서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곳 : )
실한 흑돼지 근고기가 맛깔나게 초벌되어지는 모습 구경도 가능해요+.+
초벌하게 되면 육즙을 꽉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고사리랑 콩나물, 멜젓까지 합세해주면~ 게임오버 느낌...ㅋㅋㅋ
제주 화산석으로 만든 불판에다 초벌구이를 옮겨 다시 구워준답니다^-^
진짜 별로 손품팔 일도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아요(+.+)
아무래도 고깃집 가면 고기 잘 굽는 사람만 내내 고생이긴 하잖아요😂
제주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에서는 초벌이라 완전 편하다는 사실👍



쫄깃하고 육즙 팡팡이니 소주 생각이 안 날 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
맛있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에 깔끔하고 시원한 한라산 소주 한잔이면 끝!!
나는 운전할 일 없다, 하신다면 꼭 이 조합은 즐겨줘야 할 것 같아요~
거기다 흑돼지브라더스는 근처 지역은 픽업도 가능하니 완전 좋다는♬


고기도 맛나지만, 반찬도 일품!! 사장님 손맛이 느껴졌답니다ㅋㅋ
경치좋고 풍경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더욱 고기맛이 좋았던 듯 해요(^-^)
제주여행의 분위기를 고깃집이라고 안 느낄 수는 없지 않겠어요??
동그란 원형 테이블에 감성까지 더해지니 고기맛이 진짜 끝판왕임!!😋


배가 불러도 꿀조합이라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느낌아니까~😎
제주도 흑돼지 구이하면 또 멜젓에다 고사리+콩나물 조합이 답정너죠^-^
생각보다 이런 구성으로 나오는 고깃집이 많지는 않으니 참고ㅋㅋ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은 정통적인 느낌적인 느낌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제주도 흑돼지 근고기의 두툼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까지 정말 좋답니다!


마무리는 역시 찌개죠?? 양은냄비 비주얼은 진짜..ㅋㅋㅋ말잇못..
흑돼지에 야채, 맛좋은 김치까지 들어가니 맛이 없을 수 없는 김치찌개!!
흑돼지브라더스 본점의 별미 중에 별미이니 꼭 드셔보셔야함 : )
개운하니 고기의 느끼함을 한번에 잡아주는터라 너무 좋더라구요ㅋㅋ
깔끔하게 마지막까지 200% 만족스러웠던 흑돼지 애정 맛집이에요👍


제주시내로 넘어오면서 들리기 딱인 애월의 동물원 '화조원'
아름다운 유수암리 자연 위에 어우러져 요즘 제주의 뜨는 여행지에요♪
답답하지 않게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 참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귀여운 소형 동물 친구들과 교감하며 힐링하기 너무 좋은 공간ㅋㅋ



아마 제주에서 유일하게 맹금류 체험이 가능한 곳이 아닐까 해요+.+
잘 훈련받아 꼿꼿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새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ㅋㅋ
체험도 가능한데 조련사분들이 있으셔서 걱정할 것 없다는 사실^-^
넓게 펼쳐진 화조원 야외 정원에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어 꿀잼이에요~
여느 동물원과 다른 느낌의 화조원은 있는 자체만으로 힐링이라는♬


귀여운 알파카 친구들이 정원을 뛰놀며 풀을 뜯기도 하구요ㅋㅋ
자연과 어우러진 조형물들은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포토존이 된다는 : )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온가족 함께 가기에도 너무 좋답니다^-^
실제로 방문하게 되면 아이와 함께 오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갇힌 공간이 아닌 야외에서 관람할 수 있어서 기분까지 상쾌!!ㅋㅋ
겨울이라도 매일 춥거나 하지는 않기 때문에 화조원 진짜 강추하고파요+.+
아이들도 좋아라 하지만, 어른들도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라는~
자연 속에 자연스레 조성된 화조원은 산책하듯이 걷기만 하면 된답니다 : )
물흐르듯 이어진 관람동선을 따라 걸으면 동물 친구들이 있어요♪


조류 동물원이니만큼 다양한 새들을 만나고 교감할 수 있어요~!!
먹이주기 체험도 다 가능하기 때문에 조련사분에게 설명도 듣고 꿀잼ㅋㅋ
작은 먹이든 큰 먹이든 맛나게 받아먹는 동물들은 사랑스러워요♥
다들 온순한건지 위험하게 느껴지지도 않고 진짜 재밌더라구요(^-^)



오리도 만나고~ 토끼랑 거북이 친구들도 만나고~ 꿀잼꿀잼~😁
생각보다 곳곳에 동물들이 있어서 군데군데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ㅋㅋ
먹이주기 체험도 하고 사진도 찍고 완전 1석2조인 것 같아요 : )
먹이체험 비용은 티켓에 다 포함되어 있으니 신경쓸 일도 없지요+.+


아름다운 풍경에 귀여운 동물 친구들까지 있어서 너무 좋다는ㅋㅋ
제주도 여행, 가족여행코스 찾으시는 분들에게 제격인 여행지에요(^-^)
생각보다 제주도 동물원이 인기가 짱인 듯! 화조원도 핫플레이스!
아이들도 좋아라 하지만, 어른들에게도 동물들은 언제나 귀엽답니다~
사계절 멋진 제주의 자연까지 만날 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제주도 화조원은 경치좋은 애월 유수암리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주차도 편리하고 카페도 있어서 한 템포 쉬면서 여행을 즐기기 딱이에요ㅋㅋ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속에서 동물과 교감하는 여행지라는 사실+.+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맛집부터 여행지까지 풀코스로 즐겨보셔야겠죠?
고민말고 제가 추천하는 코스로 딱 만나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곧 다가오는 따스한 봄에도 화조원은 참 아름다운 풍경이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