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추천 아이랑 갈만한곳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064-792-1233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추천하는 코끼리쇼 꿀잼 점보빌리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 있어 여행코스 동선에도 딱이더라구요ㅎㅎㅎ
제주 속의 작은 동남아라고 불리우는만큼 특별한 볼거리가 있어요+.+
코끼리 테마쇼와 코끼리 트래킹 체험은 너무나 설레이는 경험이랍니다♪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여행지가 될거에요
제주도 아이랑 갈많나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필수코스이니 참고하시길~


점보빌리지 공연장 입구에는 이렇게 널찍한 로비가 조성되어 있어요~
코끼리가 있는 곳이라서 그런가 로비도 여유롭고 쉬기에도 좋은 편이었어요 : )
스낵 코너도 있고 기념품 코너도 있어서 공연시간 기다리기에도 딱임!!
벤치나 테이블도 많은터라 단체로 방문해도 충분히 다 앉겠더라구요ㅋㅋ



신나는 음악과 함께 멋진 점보빌리지 코끼리 테마쇼가 시작됩니다!!^-^
코끼리만큼이나 크고 넓은 공연장은 어느 자리에 앉아도 잘 보여 좋더라구요 : )
코끼리 다섯마리가 한꺼번에 나와 있어도 전혀 비좁지 않더라는ㅋㅋㅋ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아이부터 어른까지 너무 신나는 시간이 되겠죠??😄


원!투!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훌라후프도 코로 하지요~♬♪
훌라후프가 엄청 작아보이는 마술까지 보여주는 귀여운 코끼리 아저씨ㅋㅋ
코끼리의 열정 사이로 힘듦이 보여 조금 안타까움은 있었는데요💦
그래도 조련사와 찰떡 호흡을 보이며 환상 케미를 보여줘 기특했어요 : )


성인 남자도 번쩍 번쩍!! 코로 드는 모습이 진짜 상코끼리..ㅋㅋㅋ😎
역시 코가 손 맞죠??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진짜 대박~
화려한 공연복에 흥나는 배경음악까지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 )
약 50분 동안 이뤄지는데 시간 순삭~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다재다능한 코끼리 친구는 손으로 수채화까지 완성한답니다! 짱이쥬?
조련사와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그림을 그리는데~ 진짜 그려내는게 왕신기 : )
멋진 그림까지 그려내는 코끼리 테마쇼 묘기에 박수가 절로 나와요♬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코끼리 보는 재미가 진짜 짱이랍니다😄
코끼리가 그림까지 그리는 모습을 점보빌리지에서 볼 수 있어요~ㅋㅋ


축구까지!! 코끼리가 이렇게나 순발력 있는 동물인지 몰랐는데요: )
골대도 나무로 만들어져 있는데 뭔가 정글북인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어마어마한 몸집의 코끼리가 축구도 너무 잘하더라구요~ㅋ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관람하기 딱인 흥미진진 코끼리 테마쇼♪
코끼리라는 동물의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인상깊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단체 묘기도 거뜬히 해내는데요 : )
코끼리와 조련사가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지 눈에 보였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묘기 하나 하나 박수를 치지 않을 수 없었어요ㅎㅎ
실내에서 관람할 수 있어 편하고 흔히 접할 수 없는 광경이 정말 굿잡👍
점보빌리지는 코끼리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진짜 짱인 것 같아요!!


공연이 끝나면, 관람객이 공연장으로 내려가 사진도 찍을 수 있는데요~
코끼리와 조련사가 적당한 거리를 두고 서 있어서 자유롭게 포토타임!!ㅎㅎㅎ
관람석에서 봐도 가까워 보였는데 직접 내려가면 진짜 또 다른 느낌 : )
정말 더 커보이고 웅장해 보이는 코끼리를 만날 수 있어 짱이더라구요😍👍
우리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정말 잊지 못할 순간이 될 것 같아요+.+



야외에서는 상시 체험이 가능한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있답니다 : )
악천우만 아니라면, 코끼리와 함께 멋진 정원을 거닐어 볼 수가 있어요ㅋㅋ
태국 전통의자 위에 앉아 야자수 우뚝 솟은 정원 트래킹해보기!!😚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안팎으로 즐거운 시간이 가능하니 안성맞춤이죠??
아이랑 갈만한곳 어디가 좋을까, 고민말고 점보빌리지 원픽해보세요♪


코끼리 테마쇼는 하루 3회 정해진 시각에 시작하니 미리 체크하기!!
조금 일찍 도착해도 넓은 로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좋아요 : )
흔히 만나기 힘든 코끼리가 공연을 하는 모습까지 볼 수 있어 짱짱~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점보빌리지 가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