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포 맛집 흑돼지는 '성산포흑돈애'가 진리



성산포흑돈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67
064-784-4848


제주 성산포 맛집하면 저는 흑돼지 맛집이 탁 떠오르는데요 : )
성산포흑돈애는 고기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 다 맛있는 게 단점임ㅋㅋㅋ
흑돼지 말고도 양념갈비도 맛있어서 현지인 맛집이기도 해요+.+
성산일출봉, 유채꽃단지, 아쿠아플라넷, 섭지코지 등도 가깝답니다😄
맛좋은 흑돼지 구이를 즐기러 오랜만에 성산 나들이 다녀왔어요♪



고깃집 분위기 폴폴 풍기는 성산포흑돈애 내부 모습이에요!ㅎㅎㅎ
테이블 간격도 넓직 넓직하게 되어 있어 고기 구워먹기도 편하고 좋다는😄
메뉴는 이렇게~ 흑돼지+해산물 모둠이 성산포흑돈애의 시그니처~
다른 고깃집과 달리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진짜 짱인 것 같아요(+.+)
일반 흑돼지 모둠, 부위별로도 주문할 수 있으니 선택의 폭도 넓음👍


저희는 흑돼지 먹으러 갔으니 흑돼지로~ 거기다 해산물까지 플러스~♪
제주 성산포 맛집 성산포흑돈애 불판에 싹 다 올려놓으니 비주얼이 짱이에요 : )
해산물은 뿔소라, 전복, 새우가 나오는데 뿔소라가 진짜 짱인 듯ㅋㅋㅋ
고기도 모둠이라서 목살, 가브리살, 항정살, 오겹살이 함께 나온답니다^-^



고기도 바로 바로 손질되어 나오는터라 완전 신선해 보이더라구요!!😋
사이즈로는 해산물 쫙 깔아주고 센터에는 고기 구워주면 제대로 한 판 완성ㅋㅋ
기본 반찬도 완전 잘 나오는터라 먹기 전부터 기대가 절로 된답니다 : )
쫄깃탱탱 육즙이 가득 살아있는 흑돼지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부위별로 나오니 각각 맛도 조금씩 달라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는♬


제주가 지리적 특성도 있어서인지 이렇게 같이 먹는 맛이 짱짱+.+
신선한 해산물에 제주산 흑돼지가 함께 나오니 정말 좋은 것 같더라구요 : )
제주여행에서 흑돼지 제대로 먹었다, 말하려면 이 정도는 되줘야!!
제주 성산포 맛집 고기 맛집으로는 성산포흑돈애 추천할 수 밖에ㅋㅋ


뿔소라 나오는 곳도 그리 흔치 않은데, 뿔소라 탱글한 것 좀 보소~😊
구워 먹으니 더 맛남!! 불향이 촥 입혀져서 그냥 먹어도 풍미가 제대로에요!!
이렇게 먹어도 좋고 빼낸 후에 다시 잘라서 구워줘도 짱 맛있다는 : )
제주 성산포흑돈애 흑돼지부터 해산물까지 하나 하나 꿀맛이랍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이만한 맛집도 없을 것 같아요~



성산포흑돈애 찌개도 빼놓을 수 없어요~ 흑돼지랑 찰떡궁합ㅋㅋ
고기가 좀 느끼하다 싶을 때, 바로 찌개 시켜주면 입가심 싹이랍니다^-^
맛도 맛이지만 뜨끈하니 지금같은 겨울 시즌에 딱이더라구요 : )
하얀 쌀밥에다 쓱쓱 비벼 먹어도 좋고 고기랑 같이 먹어도 존맛탱👍
식사는 해야지 하시는 분들이라면 밥에다 이 찌개 드시면 됩니다!!


제주산 흑돼지는 역시나 언제 먹어도 맛있는 제주의 베스트!!ㅋㅋㅋ
도민들도 애정하지만, 역시나 제주여행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
싱싱한 쌈채소에다 맛난 반찬에 고기까지 올리면 환상 궁합이라는~
고기 자체로도 맛있지만 다양한 재료가 합세하면 더 맛있을 수 밖에😍



제주 성산포 맛집 중에서도 해산물까지 함께 하니 좋은 고깃집^-^
고기 말고도 뿔소라, 새우, 전복을 불판에 구워 먹는 맛이 완전 쏠쏠해요!!
이렇게 여기서 먹고 나니 집에서도 해먹고 싶어지더라구요~ㅎㅎㅎ
다채로운 한상차림이라 먹고 나서도 자꾸만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 )
제주여행 동부권 맛집 어디가 좋을까 하시면 주저없이 전 여기 추천👍


근처 유명 관광지가 가까워 여행코스에 넣기도 편하겠죠??ㅎㅎㅎ
최근에도 아는 분들이 여행오셨길래 성산포흑돈애를 추천드렸었어요 : )
해산물+흑돼지 모둠 메뉴가 있다고 하니 좋아하시더라구요^-^
여러모로 제주의 특색을 담은 흑돼지 맛집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맛있고 특별한 제주여행 맛집을 찾으신다면, 성산포흑돈애 찜콩!😁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