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화조원' 애월 동물원에서 힐링타임♪



화조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064-799-9988


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찾으신다면, 애월에서는 화조원이 답정너♪♬
제주의 조류 동물원으로 소형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자연 속 여행지입니다 : )
작년 오픈한 곳으로 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핫한 곳이에요^-^
경치좋고 공기맑은 애월 유수암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뷰도 끝내준다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가족여행코스로 원픽해보셔도 참 좋을거에요~
대부분 야외로 이루어진 곳이라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강추하는 곳♥



너른 잔디정원에 다양한 동물들이 자유로이 거니는 화조원!!ㅎㅎ
조련사분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즐길 수가 있었답니다 : )
저는 화조원에서 알파카라는 동물도 처음 접할 수 있었는데요+.+
신기하기도 하고 너무 사랑스러워서 한참을 바라보기만 했었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은 추억을 남길만한 제주도 화조원이에요^-^


화조원에서는 매사냥 체험도 가능한터라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제주도 내 이런 체험이 가능한 곳이 흔치 않으니 화조원 원픽해보셔야겠죠??
매들이 다 훈련을 잘 받았는지 미동도 없이 가만히 있어 신기했어요 : )
두꺼운 글러브를 끼고 매를 직접 팔 위에 얹어 볼 수도 있어 짱 흥미진진+.+



늠름한 매 친구들~ 크고 작은 매들이 자기 자리를 지키고 있었어요~
왕 신기하죠?? 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화조원 새로운 경험이 가득해요 : )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두 눈 동그랗게 뜨고 즐기는 재미가 쏠쏠!!
제주도 동물원 찾으시는 분들 많은데, 화조원은 좀 다른 것 같아요😄
야외 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어서 제주의 자연을 가득 느낄 수 있답니다♪


알파카 친구들에게 당근먹이주기!! 먹이주기도 너무 재밌답니다ㅋㅋㅋ
화조원은 처음 티켓 구입만 하면 먹이주기 비용은 지불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먹이통을 들고 들어가면, 알파카들이 목을 슉슉 내밀며 다가오지요 : D
당근먹이가 막 여유롭지 않아서 더 주지 못하는 게 아쉽기까지 하더라구요😗
역시 동물을 만나는 곳에서는 먹이주기 체험을 빼놓을 수는 없어요(^-^)


연못에서 놀고 있던 오리 가족도 먹이를 내미니 우르르 나와요!!ㅋㅋㅋ😊
성인인 저도 꺄- 소리가 나오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즐거워할지 상상이 갑니다 : )
연못에서 한꺼번에 나오는데 이런 경험은 세상 처음이라 왕 신기했음+.+
먹이를 뿌려줘도 되고 손바닥 위에 올려 놓으면 와서 줍줍 먹고 가더라구요~



느릿느릿 거북이~ 토낑토낑 토깽이~ 둘이 같이 있더라구요ㅋㅋㅋ
귀여운 토끼랑 큼지막한 거북이가 먹이를 내밀면 입구 쪽으로 다가와요 : )
토끼가 아무래도 빨리 오는터라 조금 기다렸다가 거북이도 주기♪
동화 '토끼와 거북이' 내용이 갑자기 생각나면서 동심으로 돌아갔네요+.+
조련사분들이 군데 군데 있으셔서 도와주시는터라 편했답니다😄


힛...쨍한 컬러감이 눈에 들어오던 앵무새~ 사진도 너무 잘나오죠?😍
큰 돔형의 우리 안에 앵무새들이 살고 있는데, 역시나 먹이체험이 가능!!ㅋㅋ
조련사분이 이것저것 설명도 재미나게 해주셔서 짱 재밌더라구요 : )
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애월 동물원 화조원 볼거리, 즐길거리 짱이죠?+.+



두 종류의 앵무새는 각각 성향이 달라서 더 재밌게 느껴졌어요(^-^)
어떤 건지는 직접 화조원 방문하셔서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처음에는 약간 떨렸는데, 실제로 경험해보니 너무 좋은 경험이었음!!
체험할 거리도 많은데다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어 기분이 좋았네요+.+
아이랑 갈만한 제주여행지 찾으신다면, 애월 동물원에서 힐링타임💕


제주도 아이랑 갈만한곳 화조원은 사계절 내내 방문하기 좋은데요 : )
올 겨울은 바람도 잠잠하고 저번 겨울처럼 큰 추위가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가족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 찾으신다면, 야외 관광지도 좋을거에요^-^
제주의 자연도 만끽하고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교감도 할 수 있구요ㅋㅋㅋ
애월 동물원 화조원에서 아이들과 신나고 즐거운 제주여행 해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