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여행지 가볼만한곳 제주도 서귀포잠수함 꿀잼!!



서귀포잠수함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 064-732-6060


서귀포 여행지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로 강추하는 서귀포잠수함♪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바닷속을 여행할 수 있어 특별한 여행지에요 : )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해서 스쿠버 다이버들의 꿈의 지역^-^
제주여행 볼거리 무궁무진하지만, 진귀한 바닷속 탐험도 빼놓을 수 없다는!!
쉽게 접하기 힘든 경험이다 보니 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 강추해봐요😍



해저 관광을 하는 곳이지만, 해상 관광까지 가능하니 1석2조랍니다!!
수송선을 타고 잠수함으로 가는 동안 만나는 풍경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 )
새연교, 새섬, 등대, 서귀포항, 정방폭포, 저 멀리 한라산의 풍경까지~
다양한 풍경을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서귀포 관광에서는 필수코스에요😎


실제로 만나게 되는 바닷속 풍경은 상상 그 이상이였어요(^-^)👍
잠수함 바깥으로 조명도 켜주기 때문에 환하게 잘 볼 수 있더라구요ㅋㅋ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은 신비롭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다 큰 성인도 이렇게 신기한데 아이들은 또 얼마나 신기할까 싶더라는!!
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도 추천드리니 꼭 찜해보시길 바랄게요😉



스쿠버가 나타나 유유히 헤엄치며 물고기들을 데리고 다녀요!ㅋㅋ
먹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먹이 줍줍하느라 물고기들이 엄청 바쁘더라는 : )
동그란 창마다 돌면서 물고기들을 만날 수 있게 해주시는 모습^-^
각양각색 크기도 무늬도 색깔도 다 다른 물고기들이 가득했답니다😮


물고기가 그렇게 뭐 있을까, 싶었는데 딱 들어가니 대박임~ㅋㅋㅋ
어디서 막 준비하다가 레디액션! 하니까 나오는 것처럼 막 나오더라구요 : )
다른 곳과 달리 서귀포잠수함은 잠수 후 움직이는 방식이랍니다^-^
그래서 더욱 다양한 풍경과 특별한 바닷속 세상을 만날 수 있다는 점♬



서귀포잠수함 운항 지역은 세계 최대 연산호 군락지이기도 해요 : )
아름다운 바닷속 꽃들, 산호초들이 무리지어 폴락폴락거리며 반겨줍니다^-^
형형색색 산호초가 이렇게 이쁜건가 싶을 정도로 예쁘더라구요ㅋㅋ
세계 스쿠버 다이버들의 꿈의 지역이라고도 하니 그 진가를 알겠더라는+.+
생각보다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신기했고 예뻐서 또 신기했네요😍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이 풍경! 바로 난파선의 모습이에요+.+
오래 전 난파되어 가라앉은 선박의 모습인데, 국내유일 여기에서만 볼 수 있음♪
선박을 건지지 않고 그대로 놔두니 바다의 일부분처럼 됐더라구요 : )
뭔가 타이타닉호도 생각이 나고 신기하기도 하고 오묘한 기분이었네요^-^
서귀포잠수함이 아닌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이라 참 특별한 듯 해요~



서귀포잠수함 지아호 내부의 모습이에요~ 꼭 우주선 같은 느낌이랄까??
저 사다리를 타고 내려오기 때문에 복장을 좀 편하게 하시면 좋을 듯 해요(^-^)
치마나 높은 힐은 아무래도 불편하겠죠?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요ㅠㅠ
서귀포 여행지 가볼만한곳 추천하는 서귀포잠수함 구석구석 소소한 재미😊



돌아오는 길에도 만나보는 아름다운 해상 풍경~ 서귀포 바다의 매력 : )
바닷속 풍경을 감상하러 갔다가 정말 다채로운 풍경을 만날 수 있어 좋았던^-^
새연교도 걸어보고 새섬도 돌아볼 수 있구요ㅋㅋ 1석 몇조인지...ㅋㅋㅋ
서귀포 가볼만한곳으로 서귀포잠수함은 정말 빼놓을 수 없는 곳이에요+.+


가족과 연인과 혹은 단체로도 방문하기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제주도 관광 1번지 서귀포는 필수코스죠?? 특별한 경험이 있는 서귀포잠수함!!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너무나도 멋진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다가오는 제주여행에서 꼭 찜해보시면 좋을 제주 서귀포 여행지랍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