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맛집 추천 착한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


서귀포회직판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정로61번길 14
064-733-3377


제주 서귀포 맛집 추천!! 서귀포회직판장 진짜 좋더라구요!!ㅋㅋ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 위치해 있어서 도민들에게도 인기 맛집이라는 : )
시장 옆에바로 붙어 있는터라 시장 구경하고 쇼핑하기에도 딱임👍
요즘 같은 차가운 날씨에는 더 쫄깃싱싱한 회가 생각나는 것 같아요😄
착한 가격으로 맛좋은 생선회를 즐길 수 있어 강추하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2인, 4인 상차림으로 생선회 종류만 골라주면 끝!!ㅋㅋㅋ
다른 곳과는 달리 가격이 착해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라는 : )
가성비 좋은 제주횟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싱싱하고 맛있는 제철 생선회를 기분좋게 즐길 수 있으니 와따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고 1석2조랍니다♪♬


크~ 모둠회 비주얼 좀 보세요! 등장하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옴!+.+
역시 가성비 좋은 곳이라는 얘기가 무슨 소리인지 단박에 알겠더라구요 : )
차가운 얼음 위에 가지런히 올려져 나오는 비주얼이 짱이였어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만큼이나 싱싱한 회도 필수죠? 서귀포회직판장 굿!


서귀포회직판장은 상차림이 참 깔끔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가격만 생각하면 회라도..라는 생각이 들겠지만, 그런 걱정은 노노노!!
정말 스끼다시부터 매운탕까지 완전 깔끔하게 잘 나온답니다 : )
아마 그래서 제주 서귀포 맛집 착한 횟집으로 추천하는거겠죠??^-^
온가족 제주여행코스 맛집리스트에 원픽하셔도 좋을만한 횟집👍



쫄깃한 모둠회 말고도 스끼다시로 나오는 해산물! 짱짱!ㅋㅋ😎
시원한 한라산 소주까지 곁들여 주면 제대로 회 즐기는 맛이 난답니다 : )
해산물도 차가운 얼음 위에 올려져 나와 신선도가 딱이였어요^-^
제주 서귀포회직판장 가성비도 좋고 알찬 한상차림 역시가 역시~♪


상추쌈은 진리임!! 싱싱한 생선회 한 점 싸먹어주면 게임오버!!ㅋㅋ
상추도 파릇파릇 싱싱하고 큼지막해서 이것저것 넣는 맛이 있더라구요 : )
비실비실..작은 사이즈 나오면 노놉~ 역시 서귀포회직판장 그뤠잇~
맛있는 쌈장 톡 얹어서 한 입 오물오물 먹어주는 맛, 다들 아시죠??😍



역시 회는 싱싱해야 제맛!! 서귀포회직판장 믿고 먹는답니다ㅋㅋ
모둠이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 )
한창 방어철에는 방어회를 집중공략했지만, 회는 다 맛있는듯😎
맛깔스러운 스끼다시랑 함께 먹어주면 케미가 환상이니 기대하세요~♥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 상차림 정말 만족스러워요^-^


바삭~ 담백~ 생선구이도 횟집 스끼다시에서는 빼놓을 수 없겠죠?
가격 때문에 스끼다시에 대한 기대치를 내려놓는건 용서할수 없다!ㅋㅋ
플레이팅까지 완벽하게 나오는 서귀포회직판장 스끼다시 굿굿 : )
정말 온가족 서귀포 여행에서 착한 횟집 찾으신다면, 여기요 여기+.+


톡톡 날치알 터지는 소리에 식감까지 완벽했던 알밥 또한 별미 : )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같이 즐기기 좋은 스끼다시가 많아 좋았어요^-^
아무래도 가족여행 오면 연령대가 다양해서 선택하기 어렵겠죠??
이렇게 다채롭게 메뉴가 차려져 나오니 이보다 더 완벽할수는 없다는👍
깨소금에 김까지 들어 있어서 샥샥 비벼주면 그냥 미슐랭임ㅋㅋㅋ



칼칼하게 마무리 해주는 매운탕도 서귀포회직판장 인기쟁이!!+.+
탕이 마무리이기 때문에 맛이 제대로 나줘야 잘 먹은 것 같더라구요ㅋㅋ
갑자기 매운탕에서 맹물나면 갑자기 맛있었던 입맛이 뚝...그쵸??
제주 서귀포 맛집 서귀포회직판장은 매운탕도 정말 맛나서 좋다는 : )
지리랑 매운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니 입맛따라 다수결로 선택♪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 만날 수 있어 더 꿀잼인 맛집!!ㅋㅋㅋ
시장 공영주차장에 차 세우면 되니 주차 걱정도 싹~ 너무 좋더라구요 : )
도민도 관광객도 애정하는 제주 서귀포 맛집이니 찜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알찬 상차림에다 시장 구경까지 덤으로 1석2조랍니다^-^
제철맞은 싱싱하고 맛좋은 생선회 제주여행에서 꼭 즐겨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