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바다전망 제주커플마사지 씨스파 사전예약 할인중♩♪



씨스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612 2층
064-713-9980


이렇게나 멋진 애월 바다전망이 있어 더 좋은 제주커플마사지 : )
씨스파는 애월해안로 612에 위치해 있어 전망부터 풍경까지 굿이에요♪
제주로 커플여행 오시는 분들이라면, 찜할 수 밖에 없는 곳!ㅋㅋ
온 몸을 노곤노곤하게 힐링시켜주면서 로맨틱한 시간도 함께~😍
연인이 함께 하기 좋은 코스로 준비되어 있어 진짜 딱이더라구요+.+
커플전용스파샵으로 프라이빗하고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오는데요 : )
곳곳에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소품 하나 하나 정말 러블리하더라구요^-^
여행 중 이런곳 서프라이즈로 예약해두면 정말 짱이겠죠??ㅋㅋ
아마 제주도에서 이런 커플전용샵은 여기 밖에 없는 것 같답니다😃
이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느낌+.+


따뜻한 티 타임으로 시작! 처음부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ㅋㅋㅋ😊
제주커플마사지로 2시간 30분 동안 이뤄지는 커플전용프로그램이 있어요~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오로지 커플만을 위한 스파샵이라는 점 : )
현재 사전예약을 하면 할인까지 팍팍 들어가니 찜해보시면 너무 좋겠죠?


전신케어를 받는 공간이에요~ 여기에서도 역시 바다전망을~ㅋㅋ
저는 제주에 살지만, 제주의 바다풍경은 언제 만나도 너무 아름다워요 : )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있는 곳이 이런 공간이라면 진짜 짱일 듯!!
커플만을 위한 관리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어 보기만 해도 설렘😍
제주커플마사지 씨스파는 바다전망까지 플러스라 만족도가 높아요+.+



바디 케어를 하는 곳이니만큼 청결과 깔끔함은 필수겠죠?ㅎㅎㅎ
각 잡힌 베드에 다양한 소품들 인테리어까지 역시나 만족스러웠어요^-^
아로마테라피라 미리부터 곳곳에 향이 퍼져 있어 기분이 굿굿👍
아로마테라피 전신케어로 그 동안의 묵은 피로가 싹 날아가더라는 : )


스파 공간은 또 얼마나 예쁘게요~ 여기도 역시나 바다전망~ㅋㅋㅋ
은은한 향에 잔잔한 음악, 그리고 와인과 쿠키가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
입욕제에다 장미꽃잎까지 띄워주기 때문에 로맨틱 그 자체라는!!😉
들어서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분위기에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
수영복이나 가운까지 다 제공되기 때문에 준비할게 1도 없으니 참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만한 곳이 또 있겠나 싶더라구요^-^
조명부터 음악, 분위기까지 역시 커플전용스파샵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 )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진짜 짱짱😊👍
제주도 커플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제주커플마사지 예약해보세요ㅋㅋ
서프라이즈로 연인에게 선물해도 좋을만큼 괜찮은 코스더라구요~


이어테라피중! 편안하게 누워 귓속청소로 머리를 맑게 하는데요+.+
처음에는 잉? 했는데 저렇게 하고 누워 있으면 진짜 머리가 상쾌하더라구요 : )
이런 게 다 있었구나, 하면서 새삼 새로운 경험에 재미까지 쏠쏠ㅋㅋ
스파, 전신마사지 후에 이어테라피 코스인데 코스 구성도 알차다는 사실😄
2시간이 훌쩍 넘는 코스인데도 짧은 듯 엄청 아쉽게 느껴질 정도에요~



파라핀케어로 마무리되는 커플풀코스! 마무리까지 완벽하죠?^-^
이게 처음에는 앗, 뜨뜨...하는데 하다 보면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 )
파라핀케어가 한 번 해보면 또 개미지옥처럼 빨려든답니다ㅋㅋ
혈액순환부터 피부결까지 완벽하게 보장하는 케어라 만족도 100%👌
사랑하는 연인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재미까지 다 잡았쓰♬


애월 바다전망에 제주커플마사지까지 너무 추천하고픈 곳!ㅋㅋㅋ😃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근처 카페, 맛집, 볼거리까지 가득이라는 : )
드라이브하듯 들려서 연인에게 서프라이즈로 선물해도 좋겠죠??+.+
저도 씨스파 다녀오고 나서 여기 앞으로 지나갈 때마다 추억이 새록새록~
제주커플마사지 씨스파에서 아름다운 순간 꼭 남겨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