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추천 흑돼지 구이 & 통갈치 요리



제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애월해안도로! 맛집도 유명하죠?ㅋㅋㅋ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제주의 베스트 메뉴가 2가지가 있는데요 : )
바로 제주산 흑돼지랑 은갈치입니다~ 갈치는 통으로 요리하기♪
제주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더불어 먹거리 투어는 필수인듯 해요😊
제주여행은 보통 2박, 3박으로 하는터라 다 맛봐야 될 듯 해요+.+
먹을 수 있다면 무조건 무조건이야👍 맛있는 제주여행! 지금 스타트♥


흑돼지를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대박이네마트 : )
애월해안도로 가는 일주도로 길목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핫한 식당이에요^-^
1층에는 정육식당과 회센터가 있고 2층은 식당이 있는 곳인데요~
직접 먹고픈 고기랑 횟거리를 사서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식당보다 저렴하니 가성비가 진짜 짱이더라구요😄



이렇게 정육식당과 회센터가 있어 먹고픈걸 알아서 쇼핑이 가능ㅋㅋ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고 고를 수 있는터라 믿고 먹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거기다 가격까지 착하게 즐길 수 있으니 이만한 곳도 없을 듯...ㅠㅠ
여행객들은 물론이고 근처 도민들도 장보러 애용하는 마트이기도 해요~♬
저도 여기는 고기나 초밥사러 종종 가는데 진짜 쇼핑하기 너무 편함+.+


이렇게 요리해먹기 쉽게 갈비나 주물럭, 매운탕 거리도 판매중!ㅎㅎ
여행 중 펜션에서 직접 요리해 먹거나 바베큐 거리 사기에도 딱인 곳이에요 : )
대박이네마트 생긴지는 그리 오래 안됐지만, 이제는 완전 필수코스~
근처 큰 마트가 있지만 여기가 고기나 횟거리 사기에는 제격이랍니다😎



2층 식당이에요~ 이렇게 일반 테이블도 있고 방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거기다 모니터로 확인이 가능한 놀이방까지 있어 아이가 있어도 문제 없다는ㅋㅋ
상차림 가격이랑 추가 메뉴 가격만 후불로 지불하고 드시면 된답니다 : )
흑돼지가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 보니 여럿이면 부담이 되잖아요+.+
대박이네마트는 그럴 필요없이 편하게 맛나게 즐기기만 하면 된다는 점👌




이모님들도 친절하셔서 불편함없이 고기 구워먹기 딱이에요ㅋㅋ
원하는 고기 골라서 사왔으니 팍팍 포장 뜯어서 바로 굽기만 하면 끝...^-^
고기 종류 말고도 소시지나 버섯, 해산물도 구울 수 있답니다 : )
그냥 집처럼 먹고픈거 사다가 옆에 쌓아두고 먹는다고 생각하면 됨!😄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추천할만하죠? 가성비 갑 짱인 듯 해요+.+


다양한 부위로 맛깔나게 즐기는 제주도 흑돼지! 엄지엄지척!ㅋㅋ
멜젓도 자글자글 쪼려주고~ 마늘도 굴려가며 구워주고~ 너무 맛있어요~
일단, 지갑 사정 고민할 필요없이 미리 구입하니 딱인 것 같아요 : )
쓰러 가는 여행이라지만, 절약하고 가성비 좋은 곳 가면 더 좋잖아요👍


상차림 가격도 착한데 왠만한 기본찬은 다 나와서 문제없어요!!ㅎㅎ
향긋한 깻잎에 쌈무까지 싹 얹어서 고기쌈 싸먹으면...먹고 또 먹고픈 맛♬
제주 애월해안도로 흑돼지 가성비 좋은 맛집 대박이네마트가 답 : )
다양하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편한 식당을 찾는다면 강추드려요~😍



그 밖에 이렇게 다양한 먹을거리도 내맘대로 꾸워꾸워~ㅋㅋㅋ😎
진짜 계속 1층에서 뭔가 사와서 먹고 싶을 정도로 자꾸만 들어가더라구요!
맛있는 흑돼지에 전복, 소시지, 버섯, 양파 등등 야채도 듬뿍(^-^)/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 여행오시는 분들에게도 딱인 맛집이에요♪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대박이네마트는 마트 겸 식당!ㅎㅎ(^-^)
그래서 더욱 편리하고 알아두면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 추천드려요+.+
숙소에서 먹을 장을 본다던지 바베큐 먹을 고기를 구입한다던지~
아니면, 가성비 좋은 흑돼지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가 딱일거에요👍


그리고 애월해안도로 초입에서 만날 수 있는 통갈치요리 맛집 : )
이름처럼 소문나고 있는 소문난맛집이랍니다ㅋㅋ 맛난 메뉴가 가득해요~
통갈치요리부터 해물탕, 전복뚝배기, 각종 생선구이까지 꿀맛+.+
여기도 가성비 좋은 곳이라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고 있는 핫플이라는!!
마을 안에 있지만 큰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통갈치조림, 모듬구이 등 세트 메뉴부터 맛있는 메뉴가 가득해요^-^
특히나 제주산 은갈치를 사용하여 만드는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이 대박 : )
기본찬과 식사로 나오는 공기밥, 성게미역국까지 맛이 일품이랍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 선택의 폭도 넓어 단체로 방문해도 좋을 듯 해요+.+



방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고 자리도 넉넉한데요+.+
창 밖으로는 애월 바다가 보이는터라 소소하면서도 잔잔한 전망이 좋았어요😄
인원이 많으면 미리 어떤 걸 먹을지 예약하고 가면 좋을 듯 합니다~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통갈치 요리로 추천하는 애월 소문난맛집!ㅎㅎ


통갈치구이!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알맞게 세팅되어 나오는데요~
비주얼이 짱짱ㅋㅋ 통으로 구워져 나오는터라 진짜 길고 실하더라구요(^-^)
거기다 맛깔스러운 밑반찬까지 듬뿍 담겨 나와 너무 좋았답니다ㅋㅋ
그릇 색깔이 어두워서 음식이 더 돋보이고 맛깔스러워 보여 좋았어요+.+
제주산 은갈치가 유명한 이유가 있는 듯! 두께감부터 길이까지 굿굿!



이리 봐도 저리 봐도 실하죠? 꼬리까지 쫙 뻗는 게 비주얼 갑이에요!
껍질은 바삭하게~ 속은 촉촉하니 부드럽게~ 진짜 제대로 구우셨더라구요 : )
사장님이 먹기 편하게 손질해 주시기 때문에 너무 편하고 좋았다는♪
많이 바쁜 날에는 못하시는데 왠만하면 먹기 좋게 도와주신다고 하네요+.+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맛있는 통갈치구이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간도 적당해서 그냥 먹어도 1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꿀맛이라는~
갈치 자체가 워낙 삼삼한 생선이라 반찬이랑 곁들여서 먹는 재미도 쏠쏠^-^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도망간 입맛도 한 번에 잡아올 듯 했답니다!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너나할것 없이 맛있게 먹을 맛이었어요 : )


껍질 바사삭한거 보이시나요? 진짜 제대로 구워진 느낌 느낌!ㅋㅋㅋ
통으로 굽기 때문인지 더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였답니다(^-^)
뼈만 잘 바르면 진짜 누구나 먹어도 좋은 건강식이 아닌가 싶어요+.+
제주산 은갈치를 사용하여 만든 통갈치구이는 역시 꼭 먹어봐야 한다는~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소문난맛집은 메뉴가 참 다양했는데요~😎
이 날은 통갈치구이를 먹었지만, 통갈치조림부터 해물탕, 고등어구이까지+.+
먹고픈게 한두가지가 아니라 여러번 방문해야 할 느낌이였어요 : )
애월해안도로에 자리하고 있어서 딱 밥먹고 카페가기에도 제격임!ㅋㅋㅋ
여기 해안도로가 또 카페 많기로 유명하잖아요~ 디저트까지 풀코스♪


제주 애월해안도로 맛집 중에서도 통갈치 땡기신다면? 원픽감!+.+
하귀 마을에서 해안도로 진입하면 바로 만나볼 수 있어 위치도 딱이에요^-^
맛집도 너무 외지거나 찾기 힘든 곳에 있으면 또 가기 귀찮거든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린 제주 애월해안도로 꼭 가보셨으면 하는 맛집들!ㅋㅋ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체크해 두셨다가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