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일도국수 제대로 맛있는 집♬


제주일도국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9
064-759-7811


제주공항 근처 맛집으로 추천하는 제주일도국수입니다!ㅎㅎ
가성비 좋고 서비스 좋은 맛집으로 맛난 제주도 고기국수를 즐길 수 있어요^-^
제주시내권에 위치해 있어 오며 가며 들리기도 참 좋더라구요 : )
맛난 고기국수에 돔베고기, 착한 가격의 소고기 육회까지 만나보세요~♪


맛있는 국수랑 돔베고기, 그리고 육회를 주문했어요(^^)
소고기 육회가 무려....4500원ㅋㅋㅋ대박사건! 진짜 짱인 듯 해요+.+
돔베고기도 1접시 주문하면 1접시가 서비스로 짜잔~~ㅎㅎ
물만두, 불고기, 함박스테이크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라는 점!!👍


노른자가 톡 올려져서 나온 소고기 육회 비주얼이 크흡..ㅎㅎ
생각보다 풀어보니 양도 많고 맛있어서 가격대비 짱이더라구요 정말^-^
아삭아삭한 배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이 가격에><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일도국수 서비스가 진짜 무한대에요~~♬


돔베고기는 또 어떻구요~~도마 위에 가지런히ㅋㅋ^-^
1+1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대박사건!
쫄깃하면서도 부들부들한게 그냥 술술 넘어갑니다 : )
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국수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제주도에서 먹어봐야할 음식 중의 하나죠! 고기국수(^^)/
제주일도국수 고기국수 또한 감칠맛과 진한 국물이 매력적이었답니다♪
담백한 국물맛이 아주 일품~~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비릴 수도 있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고기랑 면발이 찰떡궁합이었다는 점!!


비빔국수도 새콤달콤하니 양념맛이 살아 있어요ㅋㅋ
상추랑 오이, 콩나물 등등 아삭한 식감의 야채도 들어 있구요^-^
그래서 그런지 맛의 풍미가 참 색다르고 풍부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참 좋았던 제주일도국수!ㅋㅋ
제주공항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제주일도국수 추천드려요^-^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도 좋고 가성비 좋은 맛집인 듯 : )
맛있는 한 끼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라 꼭 들려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