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관광지 추천 온가족 모두 즐기기 좋은 캐릭파크(^^)


 | 캐릭파크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013-2
064-784-3500

매일 10:00 ~ 18:00
(17시 입장마감)


캐릭월드와 펀테마파크에 합쳐져 더욱 꿀잼된 캐릭파크(^-^)
전시관 체험과 야외 전시장, 숲속 바이크, 썰매장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에요~♪
체험할 거리도 많고 볼거리도 많아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제격!!👍



1관부터 3관까지 순차적으로 관람하면 되는데요+.+
귀여운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반겨주는 아기자기한 전시관~ㅎㅎ
포토존부터 체험할 수 있는 게 진짜 다양하더라구요!!😍


스크린게임도 있어 어른들도 같이 즐기기 좋아요^-^
지정된 위치에 서면 자동으로 플레이되서 재밌게 즐기면 된답니다ㅋㅋ
권투게임도 있고 온가족이 모두 함께 하기 제격이죠?+.+
너무 어린 아이들만 아니면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꿀잼~~♬



탑승로봇도 있고 로봇을 이용해서 하는 2:2 축구게임까지ㅋㅋ
남자 어린이들이 진짜 여기서 멈춰서서 노느라고 움직이질 않더라구요^-^
체험형 관광지답게 즐길거리가 다양해서 참 좋았다는 점~~!!
입장권 외에 별도 체험비용이 드는 체험도 있었지만 그리 많진 않았어요*.*
하나 하나 꿀잼이라 진짜 즐거운 시간 오래오래 보내기 좋았네요 : )


어른들은 놉!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응가 미끄럼틀ㅋㅋ
약간 민망하긴 하지만 아이들이 또 이런 소재에 완전 빵 터지잖아요^-^
모양도 리얼하고 미끄럼틀로 만들어져 이색적이더라구요 : )
미끄럼틀 착지점에는 푹신한 매트가 깔려있어 위험하지도 않았답니다♪


과학적인 체험도 있어요! 자석의 원리를 이용해 낚시를!
자석 물고기를 마음껏 낚아볼 수 있는 이색 체험장도 있다는 사실~~(^^)
집중하며 자석 물고기를 낚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
동시에 많은 인원이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도 없었어요+.+


아이들이 좋아라 하는 볼풀공이 가득!ㅋㅋㅋ
포크레인으로 볼풀공을 건져보는 체험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어린 아이들은 어른들이 같이 도와주면 된답니다~~😃
캐릭파크의 알록달록 꾸며진 체험장이 참 예쁘더라구요^-^



통통 튀며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체험장!
딱딱한 부분도 없고 위험한 곳도 없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어요^-^
귀여운 캐릭터들이 가득 있어서 그런지 더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정말 캐릭파크 이런저런 다양한 체험거리가 즐비해 시간 보내기에 딱~♬



야외에는 숲속바이크도 스릴있게 타볼 수 있답니다 : )
초등학교 4학년 이하 어린이들은 부모와 함께 동승해야 해요^-^
2.3km 숲속길을 맑은 공기 만끽하며 달려보는 체험!ㅎㅎ
어른들도 아이들도 너무 너무 즐거운 시간이 가능할 것 같아요*.*


체험형 관광지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캐릭파크^-^
혈기왕성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에서도 필수코스라는 점!!ㅎㅎ
추운 겨울일수록 체험하며 몸에 열을 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캐릭파크에서 온가족 즐거운 시간 만나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