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족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


| 서귀포잠수함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40
064-732-6060


어른아이 너나 할 것 없이 멋진 추억을 만들기 좋은 곳 : )
제주도 서귀포항에 위치한 서귀포잠수함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된 문섬 앞 바닷속을 만나는 체험!!
너무나도 진귀한 경험일뿐더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서귀포잠수함이 있는 곳은 유람선도 탈 수 있어요^-^
그리고 새섬으로 걸어서 가볼 수 있는 새연교도 있어 산책도 가능!ㅎㅎ
서귀포의 대표적인 유명 관광지 중의 한 곳이랍니다~~♬



멋진 제주 바닷속으로 진입! 푸르른 빛이 가득해요!!^^
잠수함과 함께 들어 온 스쿠버분이 반갑게 인사하며 다가옵니다ㅎㅎ
물고기들에게 먹이를 주려는지 무언가를 주섬주섬 꺼내요+.+
그 덕에 많은 물고기들이 몰려와 진귀한 광경을 구경할 수 있지요~♪


각양각색의 크고 작은 물고기들이 우르르~ 깜짝이야!ㅋㅋ
진짜 너무 너무 신기하고 예뻐서 넋놓고 쳐다보게 되더라니까요^-^
이래서 제주도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 추천하나봐요 : )


물고기 한마리 한마리 놓치지 않을테다ㅎㅎ(^^)
아가아가한 물고기부터 늠름한 물고기까지 만나볼 수 있었어요~👀
실제 바닷속 상황을 생생하게 맞닥뜨리니 정말 기분이 굿!!
이색적인 경험이기도 하지만 잊지못할 추억이 될 것 같더라구요+.+



세계 최대의 연산호를 만나볼 수도 있답니다 : )
바닷속 꽃밭이 꽃이 흐드러지게 핀 듯 너무 아름다웠어요~♪
형형색색의 산호초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는중ㅋㅋ
물고기도 신기했지만 연산호 군락도 참 멋졌다는 사실!><


해저 40m까지 내려오면 만날 수 있는 신비한 난파선!ㅎㅎ
국내 유일 제주도 가볼만한곳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어요^-^
산호와 물고기가 서식하는 공간으로 재탄생된 난파선><
신비로운 모습이 한 눈에 들어오면서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마치 우주선같은 이색적인 공간에서 만나는 바닷속 세상^-^
온가족 모두 함께 도란도란 얘기하며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듯 해요 : )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던 것 같아요~~ㅎㅎ


아름다운 서귀포항, 새섬, 새연교의 모습도 볼 수 있죠+.+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찾으신다면, 서귀포잠수함 강추드려요(^^)/
제주의 바다를 물씬 느껴볼 수 있어 참 멋지답니다~~ㅎㅎ
서귀포잠수함에서 온가족 멋진 제주여행 되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