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이색체험 제대로 꿀잼각 포니밸리에서♬


포니밸리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564-21
064-787-2258


포니밸리에서는 낙타트래킹 체험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 밖에서도 몽골리안들이 펼치는 멋지고 화려한 마상쇼도 즐길 수 있답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제주를 물씬 느껴보기 좋은 제주여행지~ㅎㅎ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에서 꿀잼 여행지 찾으신다면 포니밸리 추천드려요+.+



낙타는 사람에게 온순하고 친밀감을 보이는 동물!ㅎㅎㅎ
호주에서 온 포니밸리 낙타 친구들과 교감하며 만나는 제주도^^
그래서 더 더욱 특별하고 멋진 여행지인 것 같더라구요+.+
높은 낙타 위에서 제주의 초원을 바라보면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훅~♬


낙타들이 여유롭게 쉬고 있는 모습도 만날 수 있어요ㅋㅋ
귀여운 아기 낙타부터 어른 낙타까지 한데 모여 옹기종기 있더라구요^-^
흔히 접할 수 없는 낙타를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만나보는 시간♪


느리게 혹은 빠르게 스릴만점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제주도 이색체험 관광지 찾으신다면, 진짜 포니밸리가 갑인듯 해요 : )
승마와는 전혀 다른 색다른 경험이 되어줄 거라는 점~ㅎㅎ
귀여운 낙타와 교감하며 만나는 제주는 한층 아름다웠답니다^-^


낙타트래킹 도중 낙타와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낙타를 타고 있는 모습과 멋진 제주풍경까지 풀샷으로 찰칵~~♬
나중에 보니 너무 잘 나와서 한명씩 소장했다는 점ㅋㅋㅋ



낙타트래킹 체험이 끝나고 난 후 먹이주기 체험도 꿀잼!ㅋㅋ
제주 당근 1컵에 2000원씩 판매하는데 미리 구입해 놓으시면 좋아요(^^)
자기를 태워준 낙타에게 보답으로 맛난 당근 선물이 가능~~♪
귀여운 낙타들이 한데 모여 먹이를 받아 먹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가까이에서 보고 만져볼 수 있다는 게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포니밸리에서는 이렇게 멋진 공연도 관람이 가능해요(^^)
몽골리안이 펼치는 4부작 공연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흥미진진~ㅎㅎ
편하게 실내에서 관람이 가능하니 더 더욱 좋았던 듯 합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신기하고 멋진 경험이 될 포니밸리 마상쇼!!ㅋㅋ


공연은 하루 총 3회로 이루어지고 있구요^-^
1부 조랑말쇼, 2부 징기스칸 스토리, 3부 서커스, 4부 마상쇼
이렇게 진행되는 공연으로 알차고 재밌답니다ㅋㅋ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공연 시간이 확인 가능하세요~♬


제주도 이색체험 제대로 즐겨보고 싶다면 여기가 진심 꿀잼ㅋㅋ
귀여운 낙타 친구들을 가까이에서 보는 이색관광코스 : )
온가족 모두 함께 도란도란 멋진 추억을 남겨볼 수 있을 듯 해요+.+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행에서도 핫플이라는 점><
포니밸리 낙타체험 꼭 즐겨 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