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비양도가 바라다 보이는 채희웨스턴호텔♬


채희웨스턴호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1길 6-1
010-7608-3800

입실 15:00 / 퇴실 11:00


아름다운 비양도가 바라다 보이는 제주도 호텔 : )
제주도 서부권에 위치한 채희웨스턴호텔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아늑한 마을길 안에 위치해 있지만 전망은 참 멋진 곳ㅎㅎ
제주 바다와 비양도의 모습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뷰가 굿굿👍


앞마당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휴식을 취하기도 좋구요 : )
실외 바베큐장도 있어서 맛난 제주도 흑돼지 구워 먹기에도 제격!ㅎㅎ
마을 안이라 겨울에도 바람을 좀 막아주는거 같아요~~♪



제가 최근에 묵었던 객실은 온돌 스타일인데요(^^)
추운 시즌에 뜨끈한 온돌방에서 몸 지지면 이만한 행복이 없죠ㅎㅎ
여행의 피로는 물론 꿀잠자게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바닥에서 자는거 좀 불편해 하는데 침구가 워낙 푹신함ㅋㅋ
허리도 안아프고 등도 안배기고 완전 푹 잤답니다~~✌


큼지막한 벽걸이TV에 큰 거울, 서랍장, 냉장고까지^-^
냉장고도 호텔룸에 있는 사이즈 치고는 커서 완전 유용하더라구요ㅋㅋ
미니 창문도 나 있어서 햇살도 들어오고 답답함도 없었어요 : )
고즈넉한 인테리어가 참 매력적이라 외국인분들에게도 강추강추🙆


제주의 마을과 자연을 한 눈에 바라다 보는 객실뷰 : )
전 개인적으로 이런 뷰가 참 매력적인 것 같더라구요~ 색다른 느낌^-^
어차피 조금만 나가면 제주는 바다를 만날 수 있잖아요ㅎㅎ
의외로 이런 풍경이 리얼 제주를 느끼게 해주는 듯 했어요~~♬



침대로 된 양실룸도 있으니 취향껏 묵으면 끝ㅋㅋ
양실도 침대 옆으로 바로 창문이 붙어 있어 바깥 풍경이 한 눈에~♪
여기도 역시 화장대, 냉장고, 벽걸이TV, 냉장고가 있구요 : )
친구나 지인과 함께 투숙하기에 딱 좋은 듯 합니다^-^



저녁에는 채희웨스턴호텔 라이브 카페도 방문해봤어요~♪
호텔 사장님이 직접 라이브 연주를 하시는데 완전 기대 이상이더라구요^-^
거기다 지하에 위치해 있어 아늑함과 분위기가 굿굿ㅎㅎ
굳이 나가지 않고 숙소에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너무 편했답니다 : )


제주도 호텔 채희웨스턴호텔은 1층에 식당이 있어요 : )
아침 조식이랑 점심 식사가 가능하니 이것도 정말 편하더라구요ㅋㅋ
맛있는 반찬 가득 정식으로 나오는데 든든한 한 끼가 가능!!
10년 이상 식당을 운영하셔서 그런지 집밥처럼 맛이 참 좋았어요^-^


비양도가 바라다 보이는 채희웨스턴호텔!ㅎㅎ^-^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서부권쪽 숙소 여기로 찜콩해 보세요~👌
라이브 카페, 식당까지 참 편리했던 곳이랍니다 : )
아름다운 제주여행 미리 미리 계획해셔서 알차고 재밌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