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커플펜션 바다전망 숙소 라임오렌지빌(^^)


|  라임오렌지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동 416
064-767-3888


제주도커플펜션으로 추천하는 라임오렌지빌을 소개해요^-^
제주여행 1번지 서귀포에 위치해 관광하기에도 참 좋은 숙소랍니다 : )
바다전망 또한 멋지기 때문에 제주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
사랑하는 연인과 투숙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제주도 숙소라는 점~👌



동화 속에 나올법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객실 외관의 모습이나 야자수, 바다전망까지 진짜 멋지답니다 : )
낭만적인 풍경을 선사하기 때문에 커플들이 묵기에 딱!
제주스러우면서도 이국적인 정취 또한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전기차 충전하는 곳도 펜션 내 마련되어 있는데요ㅋㅋ
제주도는 전기차를 몰기에 참 적합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
전기차 충전도 여유롭게 할 수 있어서 완전 좋을 듯^-^



제주도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은 바다랑 가까워요~♪
해안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 해안도로를 만날 수가 있답니다^-^
멋진 제주바다의 풍경을 가까이에서 마주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이런 얘기 저런 얘기하며 걷기에 딱이겠죠?ㅎㅎ



라임오렌지빌은 객실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ㅋㅋ
아기자기한 다양한 객실 외관이 어우러져 이색적인 풍경이 펼쳐져요^-^
객실마다 특징이 각각 있기 때문에 참 매력적인 듯 해요+.+
커플부터 가족까지 구분없이 묵기에 좋은 객실들이 많다는 사실!💑



여기는 오션뷰 허니문빌리지 객실이랍니다ㅎㅎ^-^
테라스도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도 있음!
소박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커플룸이에요 : )
원목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다 전망이 진짜 굿~♬


허니문 오션뷰 객실에서 펼쳐지는 창 밖 풍경^-^
테라스가 너무 멋지고 낭만적인 것 같아요~ 제주느낌 폴폴♪
아름다운 제주를 느끼며 기분좋은 시간을 만끽!ㅎㅎ
제주도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다운 참 좋은 객실이에요 : )


맛있는 조식도 가능한 라임오렌지빌 펜션(^-^)/
오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자유롭게 즐겨볼 수가 있어요ㅎㅎ
커피, 우유, 주스, 샐러드, 토스트, 과일 등이 있는데요~
아침식사로 먹기 좋게 간단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아름다운 제주풍경을 선사하는 제주도커플펜션 : )
라임오렌지빌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보세요^-^
객실들도 다양해서 고르는 것부터가 참 설레더라구요+.+
서귀포에 위치해 있어 두루두루 관광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ㅎㅎ
제주도 라임오렌지빌 펜션 제주여행 강추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