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펜션 제주 예이츠산장에서 힐링하기♬


예이츠산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516로 918
064-767-3746



제주의 맑은 공기를 물씬 느껴볼 수 있는 예이츠산장 : )
중산간에 위치해 푸르른 제주의 숲과 한라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요^-^
가족여행은 물론, 연인과의 여행에서도 안성맞춤인 낭만적인 곳♪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그림같은 풍경을 보여주는 펜션이랍니다~ㅎㅎ


숲속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는 특별한 매력도 지니고 있죠^-^
너무 춥거나 덥지 않은 날에는 예이츠산장 산책로를 거닐어 봐도 좋아요ㅎㅎ
산림욕 하듯이 아름다운 제주의 숲까지 느껴볼 수 있답니다~~😍



예이츠산장은 넓은 잔디정원 그리고 야외풀이 있어요 : )
한여름에는 시원한 물놀이가 가능하고 풍경이 참 매력적이랍니다^-^
온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어 더 더욱 좋은 예이츠신장👍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고민하신다면 미리 찜콩해 보셔도 좋아요~~♬


예이츠산장 내에는 황금륭버거 매장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
제주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맛이 일품인 웰빙버거를 먹는 곳!ㅋㅋ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라하는 맛인 것 같더라구요+.+
펜션 내에서 간단히 맛있는 버거도 즐겨볼 수 있어서 완전 좋은 듯^-^



원룸 형식으로 된 예이츠산장 객실 모습이에요(^^)
원목으로 된 가구와 넓은 창, 깔끔한 룸컨디션이 참 좋더라구요~♪
커플이나 소가족이 묵기에 딱 좋을 것 같았어요ㅎㅎ
펜션이기 때문에 맛난 제주먹거리도 해먹어볼 수 있구요+.+


인원이 많더라도 걱정은 놉!ㅋㅋ큰 평수의 객실도 있어요^-^
가족여행 숙소로도 손색이 없는 예이츠산장입니다 : )
고풍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참 멋스러워요ㅎㅎ
따스한 온기 느끼며 제주의 겨울을 만나봐도 좋겠죠?+.+



각 객실에는 평수에 맞게 주방도 갖춰져 있구요(^-^)
인원수대로 맛난 요리도 해먹을 수 있으니 세끼 걱정이 없답니다ㅋㅋ
호텔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펜션만의 또다른 재미죠~~♬
제주 먹거리를 사와서 소소하게 맥주 한 잔 해도 좋을 듯 해요+.+


실외 바베큐장도 있어 편하게 맛난 흑돼지 파티도~~(^^)
물론, 겨울에는 좀 춥겠지만 또 그런 재미가 있는 게 아닐까요?ㅋㅋ
사계절 내내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즐길 수도 있답니다👌


아름다운 제주에서 만나는 펜션, 예이츠산장(^^)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예이츠산장 찜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한라산 등반 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주목해 주시길+.+ㅎㅎ
한라산이 품은 푸르른 숲에 둘러싸인 예이츠산장 강추드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