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통갈치구이 맛집 성산일출봉 근처 모해식당이 짱♬


모해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064-784-2024

매일 11:00 ~ 22:00


제주 통갈치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성산 모해식당 : )
이렇게 성산일출봉이 바라다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풍경을 바라보며 맛있는 한 끼가 가능한 곳♪
식당 앞 주차시설도 넉넉해서 버스부터 승용차까지 문제없구요^-^
맛있는 제주도 베스트 음식을 즐기기 딱 좋은 맛집이에요~👌


밥 때에 맞춰서 갔더니 역시나 바글바글 만석!ㅋㅋㅋ
그래도 친절한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네요^-^
내부도 엄청 넓답니다~ 좌식 테이블도 있어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가족여행 오신 분들에게도 좋을 듯 : )


이렇게 화덕에서 통으로 구워져 나오는 갈치구이!ㅋㅋ
제주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식당에서 자랑하는 으뜸 메뉴라는 점^-^
화덕에서 통으로 굽기 때문에 더욱 식감이 뛰어나지요 : )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골고루 익어 촉촉함이 진짜 짱이더라구요+.+


모해식당은 세트 메뉴 구성이 진짜 추천할만해요^-^
저희는 통갈치화덕구이세트를 먹었는데 테이블이 꽉 차더라구요 : )
통갈치화덕구이+갈치조림+흑돼지양념숯불구이 구성!ㅎㅎ
흑돼지양념숯불구이세트도 따로 있던데 고기 좋아하시면 그걸로+.+


제주 성산포 은갈치를 공수해서 사용하는 모해식당!ㅎㅎ
통으로 구워져 나온 갈치는 직원분이 숟가락을 발라주셔서 편했네요^-^
큼지막한 갈치살 딱 먹으면 입에서 그냥 살살 녹아버려요~~><
밥이랑 먹어도 맛나고 그냥 먹어도 짜지 않고 간이 딱 좋더라구요👍


껍질은 바삭하니 감칠맛을 더하고 속은 촉촉(^-^)
왜 화덕에서 정성스레 구워내는지 단번에 알겠더라구요 정말ㅋㅋ
직접 먹어보면 화덕구이랑 일반 구이랑은 다르답니다><
사이즈도 넉넉하니 다들 한줄씩 들고 뜯느라 정신 없었어요~♪


숯불에다 석쇠로 노릇노릇하게 구운 흑돼지양념숯불구이!
얇게 썰어져 나온 파채랑 같이 먹으면 상큼하면서도 밥도둑이에요^-^
세트로 먹으니 푸짐하면서도 먹을 게 하도 많아 바빴네요ㅋㅋ
모해식당은 메인 음식 외에 밑반찬도 10가지 이상 나온다는 사실><


자작한 양념국물이 저절로 군침도는 갈치조림이에요 : )
물론 제주 성산포 은갈치를 사용해서 두툼하니 진짜 실하더라구요^-^
제주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식당 메뉴 하나하나 엄지척~~👍
밥한공기로는 모자라서 더 시켜서 다들 몇숟가락씩 더 먹었음+.+


인원수에 맞게 주문이 가능하니 더욱 좋은 것 같아요ㅎㅎ
맛있는 제주도 베스트 음식을 경치좋은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점도 굿^-^
세트 메뉴가 참 좋으니 세트로 주문해서 먹으면 딱이랍니다 : )
저는 보통 갈 때마다 그냥 보지도 않고 세트로 주문하는 것 같아요><


맛있는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모해식당~~🙌
성산 부근 맛집 찾고 계시다면 꼭 들려봐야할 곳 중 하나에요^-^
이미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도민들도 인정한 맛집ㅋㅋ
주차장도 널널하고 회전율도 빨라서 개인적으로 편하더라구요 : )
모해식당에서 맛있는 제주도 은갈치 만나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