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김녕맛집 로컬크랩에서 씨푸드 파티 즐겨보자(^^)


|  로컬크랩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214
064-782-0214

매일 10:00 ~ 17:30
수요일 휴무


김녕해안도로를 달리다 만날 수 있는 로컬크랩(^^)ㅎㅎ
생물 랍스타도 직접 잡아보고 맛난 씨푸드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이국적인 듯 하면서도 한국적인 외관이 참 예쁜 식당이에요+.+
푸르른 제주바다도 조망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 찾는 제주 핫플♪


로컬크랩만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한 눈에 들어오는 내부👀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이 물씬 느껴져서 더욱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
사계절 내내 맛있는 씨푸드를 즐겨볼 수 있는 맛집이랍니다ㅎㅎ
동부권 바다전망 씨푸드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로컬크랩~!



로컬크랩에서는 생물 랍스타를 만날 수 있답니다 : )
랍스타 주문 시 직접 랍스타를 만져보고 기념사진도 찍어볼 수 있어요^-^
집게발이 딱 묶여 있기 때문에 맘놓고 잡으면 된답니다ㅎㅎ
이색적인 체험까지 가능한 곳이라서 더더욱 사랑받는 것 같아요+.+


내부에는 기념품과 소품을 쇼핑할 수 있는 코너도 있어요^-^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딱인 것 같더라구요ㅎㅎ
생물을 바로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답니다 : )
로컬크랩 안에 볼거리가 많아 기다리는 시간도 지루하지 않아요~♪



기본씨푸드에 랍스타, 대게까지 추가해서 푸짐하게^-^
직원분이 어떻게 먹는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일단 좋았구요ㅎㅎ
로컬크랩표 소스 3가지에 취향껏 찍어 먹으면 된답니다 : )
그리고 해산물 위에 뭔가 비법 소스를 챠라락 뿌리시던데 궁금+.+


성인 남자손에 꽉 잡힐만큼 실한 로컬크랩 랍스타에요^-^
직접 고른 랍스타를 바로 쪄서 먹을 수 있는 점도 완전 신기ㅋㅋ
세팅되어 있는 나무도마와 망치를 이용해서 껍질을 까면 되는데요 : )
직원분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지요~~👌



탱글탱글한 속살을 드러내는 랍스타...대박...ㅋㅋㅋㅋ
잘 쪄져서인지 껍질도 잘 분리되고 진짜 냄새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 )
내장에 촉촉히 적셔져서 간도 딱이었어요~~진짜 맛났네요^-^
왜 로컬크랩 랍스타 랍스타 하는지 알겠음! 1인 1랍스타 강추입니다👍



소라랑 딱새우도 도구를 이용해서 손쉽게 냠냠ㅋㅋ
제주 김녕맛집 로컬크랩은 먹는 방법부터 재밌어서 너무 좋은 듯!^-^
맛과 재미 두가지를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푸르른 제주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씨푸드! 로컬크랩이 짱!


맛있는 새우요리 위에 치즈를 올려먹는 쉬림프 메뉴!
이것도 로컬크랩에서 핫한 메뉴로 거의 필수로 시키는 것 같아요 : )
씨푸드로 배가 불렀지만 이건 안먹기 아쉽더라구요ㅋㅋㅋ
커다란 치즈의 겉면을 녹여 바로 얹어주는데 진짜 군침이....🙈


꿀맛이었던 쉬림프까지 제대로 맛있었답니다ㅋㅋ
진짜 동부권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로컬크랩 일단 강추드려요^-^
씨푸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구요 : )
제주 김녕맛집 로컬크랩에서 씨푸드 파티 즐겨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