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의 색깔을 담은 코업시티호텔



코업시티호텔 성산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28
064-780-9800


제주 성산일출봉 호텔 코업시티호텔은 전망이 참 멋진 곳이에요♪
성산은 제주공항에서 약 1시간 반 정도가 소요되는 위치랍니다ㅎㅎ(^^)
동부권 끝자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호텔이라는 점!!😄
우도, 성산일출봉 최접근 호텔이기도 해서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해요+.+
근처 유명 관광지로는 섭지코지, 우도, 아쿠아플라넷 등이 있어요~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은 신축호텔이라 깔끔하고 가성비가 짱이라는👍


신축호텔이니만큼 로비부터 깔끔하니 모던하고 좋더라구요~ㅋㅋㅋ
생각보다 로비도 넓고 1층에 편의점도 입점해 있어서 여러모로 편했구요 : )
여기 다녀 온 지인도 가격대비 완전 고급호텔이었다고 칭찬했다는😊
바로 앞이 바다에다 성산일출봉도 근처라 주변 뷰가 진짜 환상이에요^-^
아름다운 제주 성산의 풍경을 만끽하고 싶다면, 선택해볼만한 숙소👌


제가 묵었던 객실은 블루 컬러가 너무 좋았던 곳이랍니다(^-^)ㅋㅋㅋ
코업시티호텔은 제주의 특색있는 컬러를 담은 객실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아마 제가 묵은 객실은 제주의 푸르른 바다와 하늘을 표현한거겠죠?
제주 성산일출봉 호텔 중에서도 이런 특색있는 컨셉의 호텔은 없을 듯!!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담뿍 담은 느낌이라 보면 볼수록 예쁘더라구요😙



크흐^-^ 지금 다시 봐도 너무 상큼하고 예쁜 객실인 듯 해요 : )
보통 호텔들은 브라운 컬러나 모노톤의 컬러로 되어 있는 편인데요+.+
코업시티호텔은 톡톡 튀는 상큼한 컬러가 참 매력적이라는 점!
창 밖으로 펼쳐지는 풍경 또한 여느 호텔들과는 다른 느낌이에요~♬
성산일출봉 혹은 바다전망으로 제주를 느껴보실수 있답니다😝


이 객실은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안락함과 여유가 가득해요 : )
다른 룸보다 조금 더 넓직한 평수라서 개인적으로 참 편하더라구요ㅋㅋ
더블사이즈 베드가 있는 원룸 형식의 룸으로 조성되어 있어요~
넓은 창 밖으로 보이는 바다는 끝도 없이 펼쳐져 있는 것 같구요^-^
제주의 컬러를 담은 코업시티호텔 객실 너무 매력적이였어요😊


이렇게 욕실이 아닌 곳에도 세면대가 있어서 좋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되어 있는 객실은 조금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편리하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마음에 쏙!!ㅋㅋ
제주 성산일출봉 호텔 코업시티호텔 이그제큐티브 더블룸 강추각✌
파란 색감이 예쁘기도 하고 보면 볼수록 좋더라구요(+.+) 히히~


이 공간에서도 침대와 창 밖이 이렇게 바라다 보인답니다 : )
정말 말 그대로 안락함과 여유를 느껴볼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에요^^
제주도 하면 바다전망이죠~ 바다전망하면 코업시티호텔!ㅋㅋ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을 찾으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하고파요👍👍
가격대비 좋기도 하고 신축이라 깔끔하고 시설도 그뤠잇이라♬



옥상 전망대로 오르면 더욱 멋진 뷰가 펼쳐지니 주목!!ㅎㅎ
좌로는 성산일출봉이 앞으로는 끝도 없는 바다가 펼쳐진답니다^-^
성산일출봉의 웅장함이 눈 앞에 쏟아질듯 다가와 멋지다는☝
맑은 제주하늘과 딱 어울리는 풍경이 보면 볼수록 아름다웠어요~
성산 쪽 여행 위주로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딱인 숙소에요 : )


쫙 뻗은 해안도로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속이 다 시원해요ㅋㅋ
이렇게 달라고 달리다 도착하는 코업시티호텔! 매력이 뿜뿜한다니까요^-^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호텔로 이만한 곳이 또 없는 듯 합니다 : )
알찬 제주여행을 위해서는 숙소가 참 중요하니 잘 선택하셔야겠죠??


코업시티호텔 아침 조식도 든든하고 맛나게 즐겨볼 수 있었는데요♪
여행 중에는 안 먹던 아침도 꼭 챙겨 먹어야 재밌게 하루 일정 소화가 가능!!
호텔 조식 보통 다 비슷하지만, 생각보다 맛나게 잘 나오더라구요^^
객실만큼 만족스러운 느낌이였어서 먹는 것 또한 칭찬하고 싶네요~ㅋㅋ
조식은 2층 모비딕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랍니다 : )


웅장한 성산일출봉과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만나는 호텔(^-^)
제주 코업시티호텔에서 아름다운 제주여행 해보셔도 참 좋겠죠?ㅋㅋ
이번달 말까지 비어펍 씨스퀘어도 운영 중이니 참고하세요~🍺
제주도 푸른밤 목넘김이 좋은 맥주와 함께 한다면 더욱 멋질 듯!!🙈
제주도 가을여행 코업시티호텔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