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고기국수 맛집 원조는 역시 달라 삼대국수본점 : )



삼대국수회관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2동 1045-12
064-759-6644


맛있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저의 최애 맛집 중 하나, 삼대국수본점!!😄
방문할 때마다 참 만족하며 나오는 곳이에요~ 도민들도 애정하는 맛집ㅋㅋ
제주자연사박물관이 있는 삼성혈 국수거리의 원조 식당이랍니다 : )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고 지하에 주차장도 있다는 사실♪
저는 주차장에 댈 때도 있고 주변 골목에 댈 때도 있는데 괜찮아요+.+
로테이션도 빠르게 되는 곳이다 보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게 되더라구요~
내부도 넉넉하니 단체손님도 문제없는 삼대국수본점에서 맛점했지유👍


삼대국수본점은 맛난 고기국수 원조 맛집이에요~ 방송출연도 어마장장~
최근에 뜬 곳이 아니라 오래전부터 입소문타서 인정받는 고기국수 맛집이랍니다 : )
제주도 하면 많은 맛난 음식들이 있지만, 고기국수는 정말 정통 로컬 푸드!!
한 끼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고 색다르게 즐기기 좋은 음식이라 추천하고파요😚


원조는 역시 달라~ 삼대국수본점표 고기국수에요!! 비주얼부터 우왕굿👍
뽀오얀 국물에 탱글탱글 면발, 두툼한 수육까지 가지런히 올려져 나온답니다 : )
제주 고기국수는 면발이 얇지 않고 두툼해서 식감이 더욱 일품이에요^^
진짜 큼지막한 국수그릇에 담겨져 나와 남자들도 배부를만한 양이라는ㅋㅋ



먹자마자 뜨억!! 하는 맛이라는 건 오버스럽구요ㅋㅋ맛좋아요(^-^)
제주 고기국수 어디서 먹을까, 할 때 고민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인 듯😏
개인적으로 소면도 맛나지만 두툼한 면발의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
거기다 수육까지 턱 얹어서 돌돌 싸 먹으면 보양식이 따로 없답니다👌


고기국수에도 들어있긴 하지만, 돔베고기 따로 주문해도 괜찮더라구요~
국수에 들어간 맛이랑 또 다른 맛이 느껴지는터라 푸짐하게 먹기 좋답니다(^^)
제주도 말로 도마 위에 올려진 고기라고 해서 돔베고기라고 한다는 점♪
배추가 같이 나오는데 배추에다가 탁 얹어서 싸먹으면 맛이 그만이랍니다!!
국수랑 먹어도 좋고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으니 사이드 메뉴로 제격이에요ㅋㅋ


국수 빛깔 장난없죠? 좋은 건 또 보고 다시 보고 영상으로 보는 것ㅋㅋㅋ
요즘 tvn에서 하는 월화드라마 '백일의낭군님'이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더라구요~
제가 또 한 번 빠지만 집착이 장난 아니라 월화수목금토일 돌려보는중😍
맛난 음식도 한 번 맛보고 빠지면 진짜 일주일 몇번씩은 생각나는 것 같아요!!
제주 고기국수 맛집 원조 고기국수 제대로 즐기기 좋은 삼대국수본점(^^)


고기국수도 맛나지만 다른 국수들도 비교적 다 맛나더라구요 : )
비빔국수도 도망간 입맛까지 찾아올 정도로 새콤매콤하니 꿀맛임!!ㅋㅋ
저는 보통 고기국수파고 친한 친구는 비빔국수 매니아거든요~😄
여기 같이 가면 10이면 9은 전 고기국수, 친구는 비빔국수 먹는데요^-^
각각 다른 국수 시켜서 노나먹는 재미도 쏠쏠하니 괜찮다는 말씀♬



왼쪽으로 비비고~ 오른쪽으로 비비고~ 비빔국수 꿀맛이지요ㅋㅋ
여기에도 고기와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있어 양념 싹싹 묻혀 먹는 맛이 굿!!
삼대국수본점은 기본이 탄탄해서 어느 국수건 맛있는 듯 해요(^^)
비빔국수는 어느 계절에 먹어도 입에 착착 붙는 게 식욕 돋구기에 짱👍
양념이 부담스럽지 않고 딱 좋아서 비벼먹는 맛이 참 좋았답니다♪


바람이 제법 선선하게 불고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더라구요 : )
이런 계절이 오니까 제주도 고기국수가 더 자주 생각나는 것 같아요~~
여행자분들에게도 인기쟁이 메뉴지만 도민들에게는 인생 푸드^^
저는 어릴적부터 먹어와서 그런지 그만큼 더 많이 생각나는 듯 해요😋
국수 한그릇에 든든함과 세월이 그대로 묻어나는 것 같답니다ㅋㅋ



여전히 제주도의 3대 고기국수 맛집으로 불리우는 삼대국수본점!!
그 명성을 이어오기까지는 많은 노력이 필요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아무래도 맛집이라고 불리우는 곳은 많지만 오래가기는 힘들잖아요~
오랜 노하우로 맛을 이어가고 있는 곳이라 믿고 먹기 좋은 맛집이에요 : )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니 제주여행에서는 필수코스라는😊


근처 제주자연사박물관이나 삼성혈이 있어서 구경하기도 좋아요ㅋㅋ
저는 여기서 고기국수 먹으면 종종 근처 걷고 구경도 하다가 들어가거든요^^
제주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껴볼 수 있어서 굉장히 매력있답니다 : )
제주 고기국수 원조 맛집 삼대국수본점 방문하는 재미가 쏠쏠하겠쥬??
맛있는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삼대국수본점 들려보셔도 좋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