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개운하게 힐링 : )



The 다인 샵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한림남2길 14
064-796-4758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더다인샵에서 힐링했어요 : )
손맛 노하우 확실한 원장님 덕분에 진짜 온 몸이 샤라락 다 풀렸네요ㅋㅋㅋ
그동안 꽤 근육이 뭉쳐 있기도 했고 이래저래 바빠서...크흡...ㅠㅠ
뜨거운 여름시즌 몸도 마음도 혹사 당했더니 진짜 힐링이 필요했다는💦
다행히도 더다인샵에서 마사지 받고 조금 기력이 돌아온 것 같아요~
정말 기운없고 온 몸이 다 삐걱거릴땐 마사지만한게 없는 것 같답니다👍


더다인샵은 개인적으로 인테리어 요모조모 참 예쁜 곳이에요+.+
마사지만 잘하면 됐지, 싶겠지만~ 내부 시설도 꽤나 중요하답니다ㅋㅋ
마사지를 받는 곳이니만큼 관리 상태도 좋아야 더 쾌적하겠죠??^-^
깔끔하고 센스있으신 원장님 덕분에 더다인샵은 언제나 맑음이에요♪
마사지 받는 기분 뿜뿜하는 베드에 누워 노곤노곤 마사지 받는중!!



목이랑 어깨는 진짜 전국민 공통 에로사항인것 같아요~ 아으윽...ㅠㅠ
스마트폰의 폐해랄까?ㅋㅋ진짜 마사지 받는데 시원하면서도 아팠네요ㅋㅋ
하지만 설렁 설렁 누르니 마니 하는 마사지는 놉! 꾹꾹 시원하게~😄
오랜 경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손길로 엄청 시원하게 만져주시더라구요 : )
뭐, 딱히 할 말도 없게 구석구석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셨어요^-^
이게 바로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의 포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체중을 실어 힘껏 꾹꾹~ 진짜 마사지는 받아도 받아도 너무 좋음 : )
사실 종종 자주 받아줘야 이게 몸도 길이 들어서 좋은데 짬이 안나네요ㅠㅠ
건강 챙기는게 제일 우선인데 그게 참 생각로 잘 안되는 것 같아요~
이제 날도 추워지고 찬바람도 불면 더 몸이 굳을 듯해 걱정입니다😂😂
미리 미리 자주 마사지 받고 몸 좀 회복시켜주는게 좋을 듯 해요ㅎㅎ


마사지 많이 받아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이게 진짜 한끗 차이인듯 해요~
힘만 쓰느냐 기술적으로 하느냐 하는게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느껴지더라구요 : )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 원장님의 손길은 프로느낌 물씬ㅋㅋㅋ
보송보송 편안한 베드 위에 누워 마사지 받고 있으니 힐링이 따로 없었네요😍
왜 이렇게 오랜만에 방문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던 시간이었답니다♪


발마사지는 말할 것도 없죠~ 발에 온갖혈이 다 있다고 하잖아요~ㅎㅎ😛
발바닥부터 발등까지 꾹꾹! 너무 시원해서 악- 소리도 안나오더라니까요(^o^)
마사지 잘하는곳에서 받아야 하는 이유는 너무나도 잘 아시겠죠??+.+
경치좋고 여유로운 한림에 위치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드는 곳이랍니다👌
아무 잡념없이 마사지 받으면서 누워 있으니까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어요ㅋㅋ


마사지 받고 싶어서 근질근질거릴만한 포스팅을 제가 쓰고 있네요ㅋㅋ
왜냐면...제가 지금 또 근질근질거리거든요~ 마사지 또 받으러 갈테다! 진짜루!
사실 요번에 다녀오면서 다음번 마사지 미리 예약하고 오긴 했어요(^-^)
안그러면 또 미루고 미루다가 몸 혹사시키고 엉망진창되서 갈 것 같아서😭
건강에 관한 일은 미뤄서는 안되는 듯 해요~ 마음 먹었을 때 바로 실천~



개운하고~ 시원하고~ 잠이 솔솔~ 뭐라 말로 표현하기도 힘드네요 : )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제대로 찾았기 때문에 느낄 수 있는 호사였답니다^-^
전신 60분 코스가 너무나도 짧게 느껴질 정도로 좋았던 건 안비밀ㅋㅋ
저는 보통 마사지는 시간을 텅텅 비워서라도 전신 풀코스로 받는 편이에요!
보통 그러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이왕 받는 거 전신 받아야겠죠?ㅎㅎ😍


전신코스이니만큼 구석 구석 개운하게 풀어주셔서 참 좋았네요ㅋㅋㅋ
마지막에는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정말 시원하게 받았는데 너무 좋았다는(^^)
원장님 복장을 편하게 입으셔서 그런지 유연성이 남다르셨어요~👍👍
덕분에 진짜 오랜만에 아무 생각 없이 행복한 힐링 타임 만들었답니다♪
시간적 여유를 내서라도 마사지는 종종 받을만한 충분한 메리트가 있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더다인샵에서 진행하는 관리들이랍니다 : )
어떤 관리가 있는지 가격대도 궁금하실 것 같아 참고하시라고 찍었어요^-^
아무래도 관리도 관리지만, 가격도 무시못하니 미리 알면 좋겠죠??
마사지샵이니만큼 미리 예약은 필수! 예약 후 편하게 가시면 되지요+.+
저의 다음 마사지 예약은 90분 코스로 30분 더 추가해서 받을 예정😘
좋은 건 많을수록 좋은 거 아니겠어요?? 믿고 받는 마사지샵 더다인샵~♬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주변 환경도 참 매력있더라구요(^-^)
처음에 그 점에 끌려서 방문했고 그 후에는 관리 솜씨에 반했지만요~ㅋㅋㅋ
이래저래 요모조모 따져봐도 참 좋은 가성비갑 마사지샵이에요+.+
임산부 케어도 가능하니 태교여행에서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오랜만에 힐링했더니 기분이 째졌던 날이네요!!
아픈 곳 불편한 곳 참지 말고 바로 마사지 받으러 가도 좋겠죠??🚗=3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