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카페 테디베어뮤지엄 근처 카페세렌디 : )



카페세렌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064-738-7832


테디베어뮤지엄에서 귀여운 곰딩이들하고 눈맞춤하고 들린 카페♪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해 있는 힐링 가득한 제주 중문 카페 세렌디에요(^-^)
바로 옆으로 제주롯데호텔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멋진 공간ㅋㅋ
그래서인지 롯데호텔 투숙객이나 근처 관광지 도는 관광객들이 많은 곳!!
저도 중문 쪽 나들이 가거나 일 있어서 가면 자주 들리는 카페랍니다~
여기는 유기농 베이글이 맛나기로 소문난 곳인데 베이글 진짜 맛나다는👍
당일 구워서 판매하기 때문에 더욱 맛난 베이글을 맛볼 수 있지요+.+
그래서 여기는 머물다 가는 분도 많지만 테이크아웃도 참 많은 카페에요😄


오늘 구웠어요~ 진짜 말그대로 프레쉬 베이글이 있는 카페라는 : )
카페세렌디는 오전 8시 오픈해서 밤 11시까지 오래오래 운영하는 곳인데요~
그래서 브런치 즐기기에도 간식 즐기기에도 딱인 공간이랍니다ㅋㅋ
카페 안에 와이파이도 빵빵해서 시간을 보내다 가기에도 좋았다는 점^-^
다른 카페에 비해 오랜 시간 운영하는터라 언제든 들리기 좋을 듯👌



카페 내부도 참 이쁘쥬?? 꼭 야외에 있는 듯 싱그러운 느낌(^-^)
메뉴도 다양해서 여럿이서 가도 취향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을 것 같규😍
1층은 물론 2층과 야외테라스도 있어서 넉넉하고 여유로운 공간♪
카페세렌디는 중문관광단지 신우성타운 안에 위치해 있는 곳인데요~
여러 상가들이 밀집해 있어 두루두루 이용하기 편리하답니다ㅋㅋ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베이글~ 유기농 베이글이라는 사실!ㅋㅋㅋ
버터, 설탕, 계란, 우유가 들어가지 않고 천연발효종을 사용했다고 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베이글이랍니다 : )
사실, 처음에는 뭐 일반 베이글이랑 그렇게 다르겠어? 싶었었는데요+.+
먹다 보니까 맛이고 식감이고 뭔가 남다른 게 좀 느껴지더라구요♬


베이글도 플레인만 있는 게 아니고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치즈, 블루베리, 천혜향, 통곡물 등 다양한 베이글이 준비되어 있답니다ㅋㅋ
베이글 좋아라 하는 저로써는 카페세렌디 진짜 애정할 수 밖에😙
크림치즈도 별도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크림치즈는 사랑이지요...♡
제주 중문 카페 세렌디 커피만 마시러 가기에는 넘나 아까운 것!!😋



베이글 외에도 타르트, 샌드위치, 샐러드 등 맛난 게 한가득~ㅋㅋ
사실...하나 하나 다 먹어보고 싶은거 지갑텅텅될까봐 좀 참았더랬지요💦
인원이 좀 있거나 아점으로 즐기시는 분들은 넉넉히 먹어도 OK!!
든든한 샌드위치나 베이글부터 후식에 디저트까지 다 있답니다(^-^)✌
타르트도 치즈, 에그 등 입맛따라 고르기 좋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깊은 풍미가 일품인 타르트에다 진한 커피 한 잔 하면 딱이겠죠??ㅎㅎ


꺄ㅋㅋ앙증맞은 캣냥이들이 수제쿠키세트를 홍보중이랍니다♪
뭔가 쿠키를 사지 않고는 못 배기게 만드는 비주얼이랄까...뭐랄까..ㅋㅋ
제주녹차, 파스타치오&크랜베리, 초코마카다미아 쿠키 등등!!^^
다양한 종류의 쿠키부터 쿠키세트까지~ 수제쿠키도 판매중이에요😏
선물용 쿠키로 구매해도 좋을 듯해서 저도 몇 번 샀었던 상품 : )


크흥😊 제주 중문 카페 중에 이런 곳이 다 있었나 싶었어요ㅋㅋㅋ
부드럽고 건강한 베이글이 매일 매일 당일 한정 판매되는 카페세렌디 : )
베이글이 유명해서인지 시간 맞춰 부러 오시는 분들이 꽤 있음!!
저도 여기 갈 때는 미리 시간 다시 한 번 체크해서 맞춰 가기도 하거든요~
그럼 갓 구워져 나온 따끈하고 맛있는 베이글을 겟할 수 있답니다♪


2층 뷰도 환상이에욧ㅋㅋ창 밖이 훤히 보이는 뷰가 매력적임👍
의자도 참 편해서 쇼파에 앉은 듯 궁딩이 띠기가 싫을 정도였답니다(^-^)
창가 쪽 자리가 많기도 하고 삥 둘러가며 다 풍경이 좋았어요+.+
카페세렌디 가자마자 주문하고 2층으로 슝- 올라가서 자리 찜콩함😚
제주 중문 카페라 중문관광단지 뷰가 보여서 더 멋진 것 같아요~



이 날은 베이글은 테이크아웃ㅋㅋ다른 메뉴로 공략했지요! 히힛(^^)
상하목장 유기농 아이스크림이랑 베이글 샌드위치에 타르트까지...예에♬♪
햇살 들어오는 창가 자리에다 풍경도 좋으니 맛도 더 좋더라구요😊
샌드위치도 베이글로 만들어서 식감도 풍미도 한층 업업!! 역시 굿굿👍👍
목장에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맛도 부드럽고 너무 달다구리했네요~




에그타르트 안 좋아라 하시는 분들도 드물죠~ 부드럽고 진한 맛😄
종종 약간 비리거나 느글거리는 곳도 있던데 여기는 깔끔하니 좋았어요^^
샌드위치 먹으려면 배부를 듯 해서 하나만 시켰는데 아쉬울 정도??
제주 중문 카페 세렌디 건강한 베이글부터 메뉴 하나 하나 짱이에요✌
타르트 비주얼 제대로 감상하시라고 동영상도 하나 찍어봤지요


카페세렌디 전경이 이다지도 매력적입니다ㅋㅋ옆에 롯데호텔까지~
애정하는 제주 중문 카페라 조금만 더 자주 가면 단골 찍겠더라구요(^-^)ㅋㅋ
제주여행에서 중문관광단지 빼먹으면 놉!! 완전 필수각이죠!! 굿굿😄
카페세렌디에서 만드는 유기농 베이글 즐기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