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 맛집 문어아저씨 문어짬뽕 참 맛있쥬 :D



문어아저씨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80
064-784-9494


제주 함덕 맛집 문어아저씨 넘나 맛있는것!! 맛집 발견이에요ㅋㅋㅋ
그냥 함덕해수욕장 앞에 있는 건물인데 실제 들어가니 뷰가 환상이였던👍
문어짬뽕, 문어짜장면, 돈까스, 문어죽, 문어숙회 등등 메뉴가 가득!!
다 맛있을 것 같고 가족끼리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식당이였어요^-^
잘 몰랐는데 이 근처에서는 입소문난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ㅎㅎㅎ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소소하게 진행중이라 바로 업로드했쥬 : )
해시태그 하면서 들었던 애매한 확신은 먹고 나서 100% 바꼈지요ㅋㅋ
맛집 확실! 함덕해수욕장 맛집, 제주도 맛집으로 인정하노라♬
문어의 쫄깃쫄깃함과 부드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었던 곳이였어요^-^


크흐~ 뷰가...뷰가...ㅎㅎ이 날 유독 바다빛이 이쁘더라구요(^-^)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건물이라 전망은 따 논 당상이였어요~
푸르른 해변 바라보며 먹는 문어요리는 더 더욱 맛있었구요ㅋㅋ
제주 함덕 맛집 문어아저씨 뷰는 일단 합격점 제대로 찍은 것 같죠??
함덕해수욕장 전망좋고 이색적인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



문어짜장~ 들어보셨나요? 안그래도 맛있는 짜장에 문어가 턱..ㅋㅋ
왜 이런 맛집 그 동안 안 찾았나, 싶을 정도로 핫한 메뉴들이 가득했네요^-^
통실통실한 문어 착착 잘라서 한데 비벼주면 먹을 준비 끝입니다 : )
문어아저씨표 문어짜장~ 비주얼만큼이나 맛있어서 싹싹 다 긁어먹음+.+
문어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 보셔도 좋을만한 식당인듯😄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 좋아라 하는 돈까스도 맛나더라구요😋♥
여기 반찬들도 다 손수 만드신다고 하시던데 하나 하나 다 괜찮았어요^-^
돈까스가 바삭바삭하니 먹으면 먹을수록 든든하니 좋았다는~ㅎㅎ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서도 방문해보면 좋을 제주 함덕 맛집!!
맛있는 문어요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더욱 좋은 곳이였어요(+.+)


뜨든~ 짜잔~ 이게 바로 문어아저씨 시그니처급 문어짬뽕!ㅋㅋ
칼칼한 국물에 건더기가 가득! 면발은 또 어찌나 쫄깃하고 탱탱한지^-^
짬뽕국물에서 불맛이 확 나서 자꾸 자꾸 땡기는 마성의 맛 : )
문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데다 해물양도 어마어마해요+.+
비주얼부터 맛까지 믿고 먹는 문어아저씨표 문어짬뽕 강추요👍


이거 보세요~ 하...점심 분명 많이 먹은 것 같은데 또 배고픔..ㅠㅠ
탱글탱글한 문어에다 면발 싹 돌려서 먹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지요ㅋㅋ
불맛나는 짬뽕국물에 푹 적셔서 먹으니 진짜 호로록 호로록~♪
함덕해수욕장의 멋진 뷰 감상하면서 먹으니 1석2조의 즐거움이라는😚
제주 함덕 맛집 문어아저씨에서 맛있게 즐겨보시면 참 좋겠죠??


ㄲ ㅑ...좋은 건 동영상으로 보는거라구요! 진짜 맛있었답니다 : )
리얼 직접 방문해서 맛나게 먹은 후기이니 믿고 가봐도 좋을 듯 해요+.+
다만, 맛에 대한 느낌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요즘 제주도 문어요리 식당이 종종 보이던데 은근 괜찮은듯!ㅋㅋㅋ
여기 문어아저씨도 맛이 좋은터라 추천하고픈 곳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함덕해수욕장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다는ㅋㅋ
횟집이 1층에 자리한 건물 2층에 문어아저씨라고 간판이 딱 보인답니다^-^
도민들도 여행자들도 애정하는 제주 함덕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그랬지만 들어가서 맛보고 완전 반했다는 사실+.+
전망도 굿! 맛도 굿! 두루두루 좋아서 진짜 기분좋게 나온 곳이에요


문어요리로 든든하게 배채우고 나오면 만나는 환상뷰~ㅋㅋㅋ
해변도 좀 거닐고 바닷바람 맡다가 근처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했네요(^-^)
맛있는 문어짬뽕의 칼칼함과 시원함이 진짜 마성의 맛이였음+.+
함덕 부근 지나가는 여행 일정이 있으시다면, 한 끼 즐겨도 좋아요😄
시원한 바다 풍경 보면서 즐기는 문어요리는 정말 일품이였답니다♥_♡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