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어쩜 이런 맛이♪



신우성흑돼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064-738-7830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그 곳!ㅎㅎ😊
신우성흑돼지는 중문관광단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흑돼지 식당이에요~
관광지랑 특급호텔 근처에 자리잡은 센터 맛집이라고나 할까?
아마 서귀포 여행하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스쳤을 수도 있지요+.+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곳이라 제주로 여행오는 분들에게 제격👍
주변에 여행오면서 흑돼지집 괜찮은데 추천해달라고 하거든요ㅋㅋㅋ
그럴 때마다 이 쪽 근처는 무조건 신우성흑돼지 추천한답니다 ; )
솔직히 한 번 방문해서 맛보면 다른 데는 생각이 안나게 맛있어요~♬


칼집이 섬세하게 나 있는데 한 쪽만 나 있는 모양이었어요~ㅎㅎㅎ
두께감이 아주 그뤠잇! 그렇기 때문에 칼집은 왠지 필수일 것 같더라구요+.+
흑돼지 인증하듯 껍데기에 검은 털이 송송 박혀 있는 비주얼이에요!
신선도가 그대로 느껴지는 모습이라 믿고 먹을 수 있었던 신우성흑돼지♪
두께감부터 실하니 굽기도 전에 기대감이 증폭! 완전 설렜어요(^-^)



맛깔나게 구워진 흑돼지는 가위로 착착 잘라주면 게임오버!ㅋㅋㅋ
칼집이 난 부분을 밑으로 하고 먼저 구워주는데 이러면 잘 익는다는 점 : )
어쩐지~ 노하우 뿜뿜하는 신우성흑돼지 진짜 제대로 잘 익었음~
안쪽까지 제대로 익혀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게 참 좋았답니다^-^
칼집내는게 은근 번거로운 일일텐데 정성까지 가득 느껴졌던 곳이에요😄


고기 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한라산 소주 한 잔 똑!ㅋㅋ필수죠?ㅋㅋ
운전자가 있다면 정말 아쉽게 물이라도...ㅠㅠ 그런 경험 다들 있으실듯!!
한라산 소주는 도수가 제일 높긴 하지만 뒤끝이 없기로 유명해요~
그만큼 깔끔해서 과음만 하지 않는다면 다음날 별로 숙취가 없더라는😏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에서도 이 조합은 진짜 진리입니다요ㅋㅋ



맛깔나게 이것저것 한데 넣어서 쌈싸먹어도 그만이구요~ㅎㅎ
제주도 흑돼지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멜젓에 푹 담궈 먹어도 그만이쥬^-^
멜젓은 여전히 호불호가 좀 있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요+.+
구수한 풍미가 일품이라 먹으면 먹을수록 감도는 향이 참 좋아요 : )
흑돼지 고기랑 왜 잘 어울리는짇지도 알 수 있으니 추천각이요👍


해물 가득 들어간 푸짐한 된장찌개~ 크흐~ 깊은 맛이 으뜸!ㅋㅋㅋ
고기 맛좋은곳 보면 찌개맛도 좋더라구요+.+ 신우성흑돼지 역시 핵맛 : )
고기랑도 궁합이 좋아서 고기 먹으면서 곁들이기에 진짜 제격😍
진짜 찌개만 먹어도 밥한공기 뚝딱할 정도로 맛있어서 놀랬었어요~
고기 먹으면서 찌개 꼭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주목해야 할만한한 맛


서귀포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에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제주도민인 저도 먹으면서 힐링되는데 여행객분들이라면 더 좋을 듯!!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주도 흑돼지는 진짜 필수라는^-^
친구, 커플, 가족 그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맛집이에요~
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관광 후 들리기에도 진짜 딱입니다 : )


맛있는 흑돼지 구이~ 구워지는데도 육즙이 눈에 보이더라는ㅋㅋ
두께감이 실해도 칼집이 나 있어서 고루고루 잘 익고 먹음직스럽기가 : )
잡내도 없는데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잘 살아있어 너무 좋아요+.+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육즙 팡팡! 이게 바로 제주도 흑돼지지~
제대로 흑돼지를 즐기고 싶다면, 신우성흑돼지로 바로 고고싱싱♥


그리고 멜젓은 처음만 끓이는 게 아니라 끝까지 졸이기!ㅋㅋㅋ
그래야 더 맛나게 즐길 수 있으니 중간에 밖으로 빼거나 하지 마세요🙅
그럼 미적지근하니 멜젓의 맛이 떨어져서 별로더라구요~😢😢
멜젓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기억해 두시면 좋겠죠??
이왕 먹는 제주도 흑돼지 제대로 훈훈하게 즐겨야 할 듯 해요^-^


크흐~ 지금 다시 봐도 먹으러 달려가고픈 비주얼의 신우성흑돼지!!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으로 찜콩할만한 곳이라 추천 안할 수가 없어요(+.+)
껍데기는 바삭하면서도 쫀득하고 살코기는 부드럽고 담백하고ㅋㅋ
아이부터 어른까지 너나할것 없이 즐기기 좋은 맛좋은 제주도 흑돼지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향긋한 깻잎에다 싸먹어도 일품이에요👍
신우성흑돼지 다양하게 곁들일만한 반찬도 많고 찌개도 맛나서 좋다는 : )
칼집이 섬세하게 나 있어 속까지 잘 익은터라 참 맛있답니다^-^
쫀득쫀득한 식감부터 담백하고 고소한 육즙까지 팡팡 터진다는 점!!😃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에서 든든하고 맛나게 즐겼지요~ㅋㅋ


뷰도 좋고 맛도 좋은 제주 서귀포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였어요~
제주여행 계획하고 계신다면, 중문관광단지 여행은 아마 필수이실텐데요^-^
그 때 편하게 여유롭게 방문해서 즐기기 좋은 흑돼지 맛집이랍니다 : )
찜콩해 두셨다가 맛좋은 흑돼지 제대로 즐겨보시기 바래요! 강추강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