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실내관광지 아이들과 가기 좋은 캐릭파크



캐릭파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266
064-784-3500


제주도 실내관광지 강추추!! 아이들과 가기 좋은 캐릭파크(^-^)
101가지 테마로 구성된 전시장에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그득그득해요♪
캐릭파크 입구에 보이는 킹콩부터 완전 압도적 포스랍니다~
저기 킹콩 손이 있는 쪽에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면 포토존이라는!!
정말 킹콩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이 든달까?
오전 10시부터 입장마감은 오후 5시이니 시간 미리 체크하시구욧😙


실내관광지이지만, 야외에서도 재미있는 체험들이 있어요 : )
튜브를 타고 슝슝 내려오는 야외튜브썰매장과 숲속바이크가 있다는!!
악천우만 아니라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체험이랍니다♬
공기좋고 경치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 야외 체험도 정말 좋았어요^-^
야외 활동이 더욱 편한 가을시즌이 오니 더 꿀잼일 듯 합니다😄


2.5km 곶자왈 숲 속을 달리는 숲속바이크는 정말 이색체험+.+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숲속바이크는 인기만점!!
어린 아이는 보호자와 함께 타고 좀 큰 아이들은 혼자도 오키👌
간단한 안전교육 이수 후에 슝슝 바이크 체험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제주도 실내관광지 캐릭파크 야외에서도 멋진 추억이 기다려요🏃



캐릭파크로 들어서면 만나는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들!ㅋㅋ
다양한 포토존들이 여유롭게 조성되어 있어서 사진찍기 딱이였어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더 예쁘게 찍기+.+
#캐릭파크 #제주캐릭파크 해시태그로 피드 업뎃하시는 분들 중에
선정해서 가족단위 무료입장권을 보내준다고 하니 짱이에요👍
요즘 SNS 안하시는 분들 거의 없으니 요고요고 완전 꿀팁이죠?ㅎㅎ


여성취향 저격하는 캐릭터는 물론이고 로봇 캐릭터들도 가득 : )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어요♪
세계 최대의 캐릭터 전시장답게 볼거리가 어마장장하다는ㅋㅋ
날씨에 구애받을 필요없이 언제든지 방문해도 좋은 여행지에요^-^
다가오는 가을, 제주가족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핫플임!!✌


로봇을 타볼 수도 있다는 사실! 탑승로봇 체험장도 2곳이나 있어요~
다른 디자인의 탑승로봇이라 2곳 다 체험해볼만한 재미가 있더라구요ㅋㅋㅋ
어린 아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탑승도 가능하니 완전 꿀잼이라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듯 해요+.+
아무래도 온가족이 동참해 즐기는 게 여행의 묘미가 아닐까 싶거든요👪


101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캐릭파크~역시 다양한 볼거리가 그득ㅋㅋ
여기는 또 동물원을 온 듯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실제 동물은 아니지만 조형물도 예쁘고 아기자기하니 볼만했답니다 : )
여기서 아이들 사진 찍어도 꼭 인형마냥 예쁘게 나오는터라 포토존각인듯👍
제주도 실내관광지 캐릭파크 요모조모 뜯어볼수록 볼거리가 참 많아요!!


스크린 무료체험!! 스크린으로 빨려들것만 같은 스릴감 가득!!+.+
이렇게 스크린으로도 스포츠를 실감나게 즐겨볼 수가 있더라는 사실(^-^)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라 하는 스크린 게임도 있답니다~~😄😄
총 3군데의 전시관으로 이루어져 있어 정말 없는 게 없더라구요ㅋㅋ


귀여운 꼬마 소녀가 자석 물고기 잡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ㅋㅋ
귀여운 자석 물고기를 슉슉 잡더라구요~ 근데 이게 쉬워 보여도 은근 빡쎔~
집중력을 발휘해서 잘 조준해야 물고기가 싹 달라 붙는다구욧(^-^)
이 체험만 해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게 되니 캐릭파크 정말 꿀잼이죠?
들어가는 순간 다양한 체험들이 가득해서 도전정신까지 샘솟아요♬


푸욱- 푸욱- 미니 포크레인과 볼풀공의 조합이 짱이였던 공간 : )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했지요^^ 보기만 해도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ㅋㅋ
보호자가 옆에서 도와주며 조작하면 되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재밌는 포크레인 놀이에 아이들이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하더라는~
실내관광지로의 장점이 정말 가득했던 제주 캐릭파크 짱이에요👍



통통 뛰며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체험장이에요~ㅋㅋ
영유아들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안심하고 뛰어놀게 할 수 있는 공간 : )
규모도 커서 무려 3개나 있어요! 놀다가 지칠만 하겠더라구요+.+
성인은 들어갈 수 없고 옆 쪽에 마련된 의자에서 기다리면 된답니다^-^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만 봐도 절로 엄마미소가 지어지더라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미로, 미끄럽틀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진짜 좋아하더라구요ㅋㅋ보자마자 신발도 안 벗고 들어가려고^^;
성인인 저도 들어가고 싶을 정도로 재밌어 보였던 에어바운스에요 : )
제주도 실내관광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 수 밖에 없답니다♪
실내부터 야외까지 즐길만한 체험이 가득하니 시간 보내기에 제격!!


멋진 킹콩이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입구부터 반겨준답니다ㅋㅋ
포토존이 가득해서 아이들 예쁜 사진 남겨주기에도 좋은 공간이에요(^-^)
경치좋고 공기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풍경도 그뤠잇👍
날씨에 상관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 여행코스로 찜하기 좋아요~
제주가족여행코스 고민 중이시라면, 캐릭파크는 무조건 찜콩각😎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