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드셔보셨슈?



모해 통갈치화덕구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67
064-784-2024
매일 11:00 ~ 22:00


아름다운 성산일출봉 바로 옆에 위치해 더 더욱 좋은 모해식당 : )
제주산 은갈치를 사용한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성산일출봉의 푸르름과 더불어 방문할 수 있는 식당이라 좋지요♪♬
경치좋고 공기좋은 성산에서 맛있게 즐기는 갈치요리는 참 맛나다는👍👍
화덕에다 구워서 풍미가 일품인 모해표 통갈치화덕구이 꿀맛이에요~
가을 낭만 뿜뿜하는 제주에서 이왕이면 제대로 맛난 거 먹어야겠죠??😄



제주 돌담 모양의 예쁜 화덕에서 구워져 나오는 통갈치화덕구이!!
600도 가까이 되는 고열로 굽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사르르~ㅋㅋ
일반 갈치구이랑은 또 다른 식감과 풍미로 사로잡는 것 같아요(^^)
모해 입구 쪽으로 바로 화덕 공간이 있어서 살짝 구경해볼 수 있었네요👀
어찌나 맛나게 구워지는지 밖에까지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겼어요♬


모해는 진짜 넉넉하니 자리가 많아요~ 단체도 전혀 문제없는 공간 : )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공간도 여유롭게 잘 배치되어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이왕이면 편하게 맛있는 음식 즐길 수 있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ㅋㅋ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는 제주의 베스트 음식을 다 만날 수 있답니다👌



모해는 고퀄 클래스가 남다른 밑반찬으로도 입소문난 곳이에요ㅋㅋㅋ
10가지 이상 정성가득한 맛있는 밑반찬이 세팅되면 우와, 소리가 절로 난다는!!
제가 애정하는 모해표 통갈치화덕구이세트 주문 후, 밑반찬부터 냠냠~
세트는 통갈치화덕구이와 흑돼지양념숯불구이, 갈치조림으로 구성된 메뉴♪
3명 이상 방문하게 되시면 이 세트로 주문하시길 강추드려요~ 왕굿굿👍


크흐...다시 봐도 감탄사 절로 나오는 한 상이랍니다 : ) 쏘 그뤠잇!!
뜨끈뜨끈한 공기밥에 미역국까지 세팅되면 맛나게 먹을 준비 완료에요^^
일단, 밑반찬이랑 국만 있어도 충분히 한 끼 먹겠더라구요ㅋㅋㅋ
하지만 더 맛난 메인 디쉬가 3가지나!! 이게 바로 모해식당의 클래스✌
성산일출봉 전망에다 제주의 베스트 음식까지 즐기니 너무 좋았답니다😍


숯불에 화르르~ 맛있게 구워져 나오는 흑돼지양념숯불구이에요 : )
불향이 싹 입혀져 양념이 톡톡히 역할을 해내는터라 너무 맛나다는 사실+.+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가족여행에서 방문해도 좋은 모해식당!!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는 흑돼지구이 덕분에 진짜 잘 먹었어요^^
세트 구성이 짱이라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은 사람은 놉🙅



자작하게 담겨 있는 양념국물 또한 밥도둑이었던 갈치조림(^-^)ㅋㅋ
뚝배기에 뜨끈하니 담겨져 나오는데 요고 요고...완전 입에 착착 붙더라구요~
갈치조림에 들어간 갈치도 제주산 은갈치!! 완전 통통하니 실해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표 음식들은 하나같이 참 재료가 일품이라는👍
너무 맵거나 짜거나 하지 않으니 밥이랑도 정말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화덕에서 구워져 나와 겉과 속의 식감이 정말 좋았던 갈치구이ㅋㅋ
그렇게 높은 고열로 화덕에서 구우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지요 : )
닭다리 들고 뜯듯이 이렇게 들고 스르륵 먹으면 사르륵 없어짐^^
완전 아이스크림마냥 입에 닿자마자 순삭되는 갈치살이 넘사벽이에요!!


그냥 먹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만큼 간도 잘 되어 있었답니다^-^
맛있게 먹으니 속도 편하고 수저를 놓을 수가 없었어요...다욧은 잠시 안녕👋
도심이 아닌 자연 속의 한 공간에서 먹으니까 더 맛나더라구요ㅋㅋㅋ
생각보다 갈치구이 집에서 맛나게 해먹기 좀 힘들다고 생각하는데요 : )
이렇게 여행 중에 제대로 된 갈치구이를 즐길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세트 메뉴 구성이 훌륭하니 선택하기에도 좋은 듯 해요 : )
이 정도 질과 양에 3명이서 먹는데 11만원대이니 그리 비싸지도 않구요^^
다양한 메뉴가 먹고플때 이런 세트 메뉴가 있으면 완전 좋거든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모해 통갈치화덕구이세트 제대로 짱이랍니다😏


하도 맛나니 급한 손놀림 보이시나요ㅋㅋ 사진을 거부하는 저 손길ㅋㅋ
맛난거 먹을 때는 다들 묵언수행하잖아요~ 숯불향이 가득 배여 참 맛있었던😍
위에 파도 얇게 썰어져 올라가 있어 같이 먹으면 상큼하니 더 좋아요!!
밑반찬부터 메인 메뉴 하나 하나 다 맛있어서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업네요(+.+)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맛집 많이들 찾으실텐데, 모해는 완전 진리랍니다♪


제주여행 중에는 맛집 리스트 쫙 뽑아서 들리는 것도 대유잼ㅋㅋㅋ
관광지 못지 않게 맛있는 제주의 음식을 즐기는 것도 한 몫 톡톡히 하죠(^-^)
통갈치화덕구이 전문점 모해식당에서 맛난 한 끼 즐겨보시길 바래요~
성산일출봉 근처라 구경하고 여기저기 둘러보며 방문하기도 딱이라는!!
통갈치화덕구이세트 기억하셨다가 바로 주문 고고하셔도 좋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