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화조원에서 만난 동물친구들 : )



화조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064-799-9988
매일 09:00 ~ 19:00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으로 한창 핫해지고 있는 제주 화조원!ㅋㅋㅋ
저는 여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벌써 2번이나 다녀왔답니다 : )
애월이라 제주시내와 가깝기도 하고 날도 선선하니 요즘 가기에 딱👌
귀여운 소형 동물들이 자유롭게 뛰노는 곳이라 완전 이색적이더라구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사랑스러운 동물들은 보기만 해도 힐링이죠??
흔히 접하기 힘든 알파카, 라쿤 등 귀여운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제주가족여행이나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강추!!!


제주 화조원 관람 요금표는 이렇게 되어 있더라구요~ㅎㅎㅎ
생각보다 좀 가격대가 있었지만, 여기에 체험비용이 전부 포함이었음!!
경로/유공자/장애우/도민은 할인 적용이 되니 미리 체크하기^-^
그리고 동절기와 하절기에 따라 관람시간도 변동이 있었답니다 : )
입구에서 표를 끊고 들어가면 직원분이 다 안내해주셔서 편했어요😄


저기 보이는 노란색 건물 근처부터 시작해서 관람이 시작됩니다 :D
처음에 딱 도착했을 때는 잉? 여기가 맞나? 싶을 정도로 그냥 자연 느낌?+.+
근데, 천천히 둘러보고 관람하다 보니 바로 이게 화조원은 매력점!!
100% 야외 공원이라서 자연을 온 몸으로 느껴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바로 앞에 보이는 얕은 언덕 위에 빨간 지붕 건물이 카페♬
귀여운 동물 인형들이 있는 기념품샵과 카페가 있어 쉬어가기 딱이에요😏



꺄아~ 알파카는 처음 봤어요!! 난생 처음 본 알파카 친구들ㅋㅋㅋ
먹이를 입구에서 들고 들어가는데 완전 목을 쭉 빼고 다가오더라구요 : )
사실 저는 좀 무섭...ㅋㅋ 그래도 설레는 경험이라 신기했어요^-^
아기 알파카부터 어른 알파카까지 옹기종기 모여서 쉬고 있답니다♬
귀여운 알파카들 보는 재미에 따가운 가을햇볕도 문제 없었다는😎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이런 아기자기한 동물원 생긴지 모르셨쥬?ㅎㅎ


완전 멋진 매의 모습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얘가 진짜 대박...ㅋㅋ
카리스마 뒷태 뽐내며 서있는데 그냥 있는 자체로 너무 멋지더라구요(^-^)
다른 매들도 멋졌지만, 이 친구는 정말 볼만한 비주얼이었다는 점!!
매들이 날아가지 않고 가만히 있기 때문에 자세히 관찰이 가능했어요+.+
하지만, 만지면 안되는 매도 있기 때문에 직원분 얘기를 경청해야함♪


자기 집 안방인듯 편하게 거니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에요 : )
햇살이 따사롭게 내리쬐는 야외에서 만나니 더욱 재밌더라구요~ㅋㅋㅋ
조류는 생각보다 체험할 수 있는 곳이 흔치 않은데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먹이주기 체험도 재밌게 할 수 있었구요😄


동화 속 이야기처럼 토끼와 거북이가 한 공간에 있더라구요(^-^)
나무 막대기에 당근을 꽂아 먹이를 주는데 완전 잘 받아먹는답니다!!ㅋㅋ
토끼는 언제 봐도 귀엽고 거북이는 언제 봐도 신기한 것 같아요~
신비의 동물같은 느낌이랄까? 저는 예전에 토끼를 키웠었거든요+.+
아쉽게도 너무 커버려서 다른 집에 입양을 보냈던 슬프디 슬픈 기억이💦
제주도 애월 화조원에 있는 동물들은 전부 다 너무 귀여웠어요♬


ㄲㅑ~ 아장아장 뒤뚱뒤뚱 오리 친구들 완전 시선강탈이였어요~😃
원래 연못 안에 있다가 먹이를 들고 다가가면 우르르르르르 다 나옴..ㅋㅋ
먹이를 뿌려줘도 되고 손바닥에 얹어서 먹게 해줘도 됩니다 : )
저는 또 무서워서 차르르...바닥에 뿌려서 먹는 것만 지켜본 겁쟁이^^;
근데 1도 위험하지 않으니 걱정없이 체험해봐도 된다는 사실!!
직원분이 항상 옆에 있는데다 여러분이 계신데 다 상냥하시더라구요🙎



귀여운 새들이 옹기종기 모여 사는 돔형의 우리도 볼 수 있었어요♪♬
각기 성향이 다른 종류의 새들을 볼 수 있는데 먹이주기 꿀잼이었어요~ㅋㅋ
처음 만난 새들은 직접 먹이를 집어서 주면 조심스레 받아먹구요 : )
두번째 새들은 먹이를 펼치면 챠르르 날아와서 알아서 먹는답니다^-^
정반대의 느낌의 먹이체험이라 짧은 시간이었는데도 엄청 재미났어요😎


새가 있는 곳 옆으로 위풍당당한 타조 친구도 만날 수 있었어요!!+.+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화조원 군데군데 볼거리가 가득😍
새 보러 가는 도중에 타조한테 영업당해서 한참 구경했네요ㅋㅋㅋ
긴 목을 쭉 빼들고 요리조리 돌아다니는데 먼발치에서만 봐도 왕신기 : )
아이들은 좀 무서워 하던데 그래도 위험하지 않으니 걱정은 노노😉


히힛...귀여운 라쿤 친구들 빼먹을뻔 했네요!! 처음 본터라 기억에 남아요~
처음 갔을 때는 자고 있었는데 두번째 갔을 때는 깨어 있어서 완전 귀여웠답니다
라쿤 옆에 코아티라는 친구도 있었는데 비슷하면서 다르더라구요ㅋㅋㅋ
흔히 만나보기 힘든 소형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어 재미가 쏠쏠^-^
제주여행코스 아이들과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화조원은 진짜 꿀잼이요👍


마지막 코스로 만나볼 수 있는 기념품샵 및 카페랍니다~ㅎㅎㅎ
통유리 창 밖으로 화조원의 풍경이 훤히 보이는게 뷰가 장난 없더라는 : )
알파카나 백조 등등!! 인형들도 너무 예뻐서 지름신각....ㅠㅠ
여기에도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인형인줄 알았어요^^;
군데 군데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안경 부엉이~ 눈 주변이 까매서 처음에는 인형인줄 알았어요ㅋㅋㅋ
뒤통수를 쓰담쓰담하면 되는데 여러번 시도 끝에 성공!! 너무 신기했다는 : )
이렇게 카페 안에서도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있을까 싶어요~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화조원 가을 시즌에 방문하기 진짜 제격이라는👍
코스가 막 길지도 않아서 편하고 부담없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아요


시원한 청귤에이드 냠냠하면서 한참이나 풍경 감상했답니다(^-^)
시간이 갈수록 사람들이 더 오더라구요~ 아이들도 많고 바글바글했어요~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교감하며 힐링하기에 너무좋았던 화조원!!
애월에 이런 곳이 있는지 아직 모르는 분들도 꽤 있으실 것 같아요ㅎㅎ
제주 속 작은 동물원 화조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시면 참 좋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