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족여행코스 숙소추천 바다전망 라임오렌지빌♬


+ 라임오렌지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332
064-767-3888


제주가족여행코스 숙소로 강추하고픈 라임오렌지빌^-^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를 바라보는 전망이 너무나도 좋은 곳이에요 : )
동화 속에서 나올 법한 예쁜 객실들이 가득한 숙소랍니다ㅎㅎ
2018년! 제주여행의 시작을 라임오렌지빌과 함께 하면 어떨까요~~?



각양각색의 외관을 자랑하는 라임오렌지빌 객실!
휴양의 섬 제주에서의 여행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줍니다(^-^)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어 관광하기에도 최적의 위치~~♪
낭만적인 풍경이 가득해 그 동안의 스트레스까지 훅 날아갈 듯👀


잘 조성된 해안 산책로도 만나볼 수가 있답니다ㅎㅎ^-^
해안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 푸르른 제주바다를 만나게 되는데요+.+
바다의 향기를 물씬 느껴볼 수 있기에 참 멋지더라구요 : )
라임오렌지빌은 숙소의 역할 그 이상을 하는 것 같아요~~😍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연상케 하는 객실이에요^-^
라임오렌지빌은 다양한 객실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개인적으로 3박 이상을 묵어야 한다면~~🙌
2박은 이 객실, 나머지는 다른 객실에서 묵는 것도 강추!ㅋㅋ



라임오렌지빌 돔객실 내부 모습도 참 예쁘죠?ㅎㅎ
아기자기하면서도 예쁘게 꾸며진 인테리어가 돋보이더라구요^-^
창 밖으로 만나는 바다전망 또한 너무 아름답답니다 : )
라임오렌지빌은 바다전망이 멋진 펜션으로도 추천드려요~♪


제주가족여행코스 안성맞춤! 넉넉한 객실(^-^)ㅎㅎ
가족이 함께 도란도란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을 법한 공간이에요!
큼지막한 거실창으로는 역시나 제주바다가 한 눈에~~><
맛있는 음식도 해먹으면서 좋은 추억 쌓기에 딱인 것 같아요+.+


아늑하고 포근한 침실의 모습도 멋스러워요 : )
라임오렌지빌만의 독특하고 이색적인 천장 인테리어와 함께
큰 창도 나 있어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더라구요ㅎㅎ
침구 또한 폭신하니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완전 좋았음^-^



주방이나 욕실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여요^-^
욕실용품은 물론, 주방에는 식기류와 전자제품 일체 구비!ㅎㅎ
편하게 기분좋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더라구요 : )
잠자리를 비롯해서 욕실, 주방까지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오전에는 맛있는 조식도 먹을 수가 있는데요 : )
커피, 주스, 우유, 샐러드, 토스트, 야채, 과일이 준비됩니다ㅎㅎ
간단하면서도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
오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이니 참고해 두시면 좋겠죠?👌


제주가족여행코스 숙소로 강추하는 라임오렌지빌^-^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와 서귀포의 매력을 물씬 느껴볼 수 있답니다 : )
2018년도 행복하고 따뜻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구요+.+
제주여행 라임오렌지빌에서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