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족여행코스 코끼리쇼가 있는 점보빌리지 :D


제주 가족여행코스
코끼리쇼가 있는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제주도 코끼리쇼가 재밌는 이색관광지 : )
제주 가족여행코스 어디가 좋을까, 찾으신다면 여기가 진리에요^-^
귀여운 코끼리들의 공연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즐기는 곳ㅎㅎ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실내에서 관람이 가능하니 짱인 것 같아요♪
남녀노소 연령대를 두루 아우르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점보빌리지 내부도 편리하게 조성되어 있다는 사실!^-^
벤치나 테이블도 많아서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도 있구요ㅎㅎ
스낵코너와 기념품코너가 있어 심심할 겨를이 없었음+.+
들어가기 전에 간식도 사먹고 아이쇼핑도 하고 완전 좋았네요 : )


큰 몸집의 코끼리가 공연을 하는 곳이니만큼 공연장도 커요 : )
귀여운 코끼리들과 조련사들이 나와 인사를 하며 공연이 시작됩니다ㅎㅎ
코끼리들이 가까이 다가오면 준비한 바나나를 건네면 되는데요^-^
그 때 만져볼 수도 있고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어 참 좋더라구요~~♬
아이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모두 즐기기 좋은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능수능란하게 코로 훌라후프도 휙휙 돌리구요ㅋㅋㅋ
조련사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여러가지 묘기를 펼칩니다 : )
생각보다 훨씬 흥미로워서 은근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코끼리 공연? 뭐 재밌겠어,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빠져들었음+.+
제주 가족여행코스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진짜 엄지엄지척!



이렇게 직접 공연에 참여해볼 수 있는 기회도 있어요 : D
공연장으로 내려가 어마어마한 코끼리를 느껴볼 수가 있답니다ㅎㅎ
선착순으로 기회를 주기 때문에 빠른 선점이 중요하단 사실!
저도 하고 싶었는데 한 발 빨랐던 다른 분에게 뺏겨 버렸었네요~^^;


의사 코끼리가 환자 코끼리 친구를 돌봐주기도 한답니다+.+
정말 보면 볼수록 코끼리가 영리하고 순발력이 넘치더라구요~ㅎㅎ
괜히 코끼리쇼라는 공연이 생기고 그 주인공이 된 게 아닌듯><
멋진 코끼리의 묘기에 푹 빠져 있다 보면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 )



이렇게 가까이 다가올 때면 흠칫하기도 해요ㅋㅋㅋ(^^)
아무래도 지구상의 큰 동물이긴 동물이니만큼 어마무시해요+.+
어찌보면 귀엽고 참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코끼리죠?ㅎㅎ
조련사와 찰떡호흡을 자랑하며 멋진 공연을 계속 이어갑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자유로운 포토타임이 있어요~ㅎㅎㅎ><
공연장으로 직접 내려가서 코끼리, 조련사와 함께  멋진 기념샷도 찰칵^-^
진짜 실제 살아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신기하게 느껴졌답니다 : )
아이와 함께 방문해서 좋은 추억을 남겨봐도 참 좋은 관광지인 듯♬


제주 가족여행코스 추천하고픈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 )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도 상시 운영하더라구요^-^
사계절 기상상황에 상관없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ㅎㅎㅎ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잔뜩 남겨볼 수 있어 참 괜찮은 듯 해요+.+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점보빌리지 체크해보시기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