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일출봉 전망이 끝내주는 통갈치구이 전문점 모해식당 : )


성산일출봉 전망이 끝내주는
통갈치구이 전문점 모해식당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전망이 멋졌던 모해식당(^^)
맛있는 제주도 베스트 음식들을 즐겨볼 수 있는 맛집이에요~♪
김녕 쪽 관광갔다가 들러 본 곳인데 참 좋더라구요ㅎㅎ
주차시설도 넓고 바로 앞에 성산일출봉이 딱 자리하고 있어요+.+
도민들은 물론이고 여행객들도 즐겨찾는 맛집이랍니다👌




통갈치화덕구이, 갈치조림, 흑돼지양념숯불구이가 한 세트 : )
세트 메뉴가 몇가지 있는데 구성이 좋아서 고민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밑반찬도 10가지가 넘게 나오는데 진짜 입이 떡 벌어졌음ㅋㅋㅋ
모해식당 밑반찬부터 메인 음식까지 완전 고퀄이었어요~~엄지엄지척👍



통갈치구이는 직원분이 직접 뼈 발라주셨어요ㅋㅋㅋ
숟가락으로 프로 느낌 물씬 풍기면서 먹기좋게 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앉아서 맛있게 먹음! 살이 오동통하니 굿!
화덕에서 굽기 때문에 바삭한 겉과 달리 속은 완전 촉촉해요+.+
이래서 모해식당 통갈치화덕구이가 인기만점인 듯~~♪


흑돼지양념숯불구이는 뭐...두말하면 입아픔ㅋㅋㅋ
꼬기는 언제나 맛있지만 흑돼지양념숯불구이라니! 대박이죠?
쫄깃하면서도 양념이 잘 배어 너무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먹어도 좋고 그냥 다른 밑반찬이랑 먹어도 좋았네요 : )



입에 착착 붙는 양념국물이 일품! 갈치조림이에요^-^
맛난 갈치조림 덕분에 겨울철 사그라든 입맛이 다시 솟더라구요♬
모해식당 덕분에 진짜 든든하고 푸짐하게 먹었답니다ㅎㅎ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에 방문하기 참 좋은 식당인 듯 해요~~✌




다양한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좋았던 곳 : )
호박죽부터 전, 잡채, 나물, 김치, 샐러드, 볶음 등! 진짜 짱!ㅋㅋ
고퀄 음식을 맛볼 수가 있어서 기분까지 업되더라구요^-^
좋은 사람들과 방문하기에 손색없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는 전망이 참 좋았던 모해식당^-^
제주도 성산 맛집 찾으신다면, 주저없이 저는 모해식당 강추요ㅋㅋ
맛있기도 맛있지만 주차시설도 좋고 뷰도 좋고 짱인듯 : )
맛있는 제주 갈치요리가 생각나실때 모해식당 방문해 보시길~♪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