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타 핵맛 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에서 즐기는 씨푸드(^^)



 로컬크랩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해맞이해안로 2614
  • 064-782-2342


매일 11:00 ~ 23:00
(2/4 수요일 휴무)




제주 성산 맛집 중 하나인 로컬크랩 성산점! 예에~♪

다양한 해산물을 즐기는 것은 물론 생물 랍스타까지 만날 수 있음^-^

랍스타 주문 시 기념사진 촬영도 해주더라구요ㅎㅎ꿀잼+.+

위치도 끝내주는 곳이라 2층에서 바라보는 뷰가 환상이라는 점👍

남녀노소 연령층 불문하고 누구나 즐기기 좋은 제주맛집><





로컬크랩 성산점은 아띠랑스호텔에 위치하고 있어요 : )

1층은 소품샵, 그리고 2층에서 맛난 씨푸드를 즐길 수 있답니다^-^

로컬크랩다운 이색적이고 개성넘치는 인테리어가 넘사벽+.+

천장부터 벽면, 어디 하나 빼놓지 않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이렇게 멋진 뷰는 그냥 덤으로 따라온답니다ㅎㅎ^-^

드넓은 잔디정원과 쭉 뻗은 해안도로, 바다, 그리고 성산일출봉까지!

이런 프레임은 진짜 사진으로 남겨야 하는 거죠~~굳굳~~♪

맛난 씨푸드도 즐기고 완전 멋진 전망도 감상하고 1석2조인듯 : )





이렇게 로컬크랩 매장 안에 랍스타 수조가 있어요ㅋㅋ(^-^)

랍스타 주문 시 여기에서 바로 생물 랍스타를 꺼내어 조리하는데요+.+

랍스타를 직접 들고 기념사진도 찍어볼 수가 있답니다~~👌

집게발은 안전하게 감싸져 있어서 전혀 걱정할 건 없겠더라구요!




푸짐하게 버킷에 가득 담겨져 나오는 씨푸드!ㅋㅋㅋ

직접 잡아 본 랍스타가 붉게 쪄진 비주얼로 맨 위에 얹어져 있음^-^

대게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금상첨화가 따로 없습니다 : )

이런 게 바로 행복이지, 행복이 뭐 별거냐고! 별거냐!ㅎㅎㅎ





테이블 위로 와르르 부어주면 먹을 준비 완료^-^)/

요 비주얼이 바로 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의 인증샷 아니겠어요+.+

직원분이 어떻게 먹는지 간단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비법소스를 씨푸드 위에 챠라락~ 뿌린 후 사라지심 히히🙆




진짜 푸짐~ 4인용 테이블 가운데가 넘치더라구요 : )

먹기 전에 SNS에 올린다고 다들 폰만 만지작 만지작 거렸네요ㅋㅋㅋ

이런 비주얼은 자랑을 좀 해줘야...>< 로컬크랩 비주얼 갑♬

랍스타가 탁 얹어져 있는 모습이 은근 어마무시하게 느껴졌다는^-^





랍스타 손질이 좀 어렵다 싶으면 직원분 호출 OK!

총총 걸음으로 달려오셔서 친절하게 랍스타를 까주시더라구요ㅋㅋ

덕분에 편안히 앉아서 군침 삼키면서 구경했네요~~흐흐^-^




탱글탱글한 속살이 고스란히 빠져나오더라구요 : )

역시...괜히 로컬크랩 랍스타 랍스타 하는 게 아니였음....ㅠㅠ

쫀득하다는 말이 맞는 거 같아요! 진짜 쫀득 탱글^-^

로컬크랩에서 랍스타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점~~리멤버~~👌





망치랑 꼬챙이로 재미나게 먹는 씨푸드 파티ㅋㅋ

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꿀잼 식사에요^-^

아이들부터 어르신에 이르기까지 편하게 먹을 수 있음 : )

숟가락, 젓가락이 아닌 다른 도구로 먹는 밥상이 은근 재밌답니다♪




뷰도 좋고 맛도 좋은 로컬크랩 역시나 좋았네요 : )

제주에서 다양한 해산물을 재미나게 맛보고 싶으시다면 여기 강추!ㅋㅋ

테이블에 한가득 쏟아내며 먹는 게 진짜 꿀잼이랍니다^-^

제주 성산 맛집 로컬크랩에서 생물 랍스타랑 사진도 찍어보시길 바래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