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고기국수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은 제주일도국수(^^)



제주일도국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성로 49
064-759-7811




제주 고기국수 맛좋은 제주일도국수 후기들고 왔어요^-^

제주도일도국수는 제주공항에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 )

그래서 도민분들은 물론 관광객분들도 즐겨 찾는 맛집이라는 점!

제주일도국수는 함박스테이크, 양념갈비가 기본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그냥 밑반찬처럼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라서 더 대박인 것 같아요👍




도마 위에 올려져 나오는 제주 돔베고기!ㅎㅎ

퍽퍽하면 진짜 별론데 부드럽고 쫄깃해 시키길 잘했더라는^-^

제주일도국수 대체적으로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 : )




서비스로 나오는 양념갈비도 참 맛나게 먹었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터라 뭐 맛나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그건 저의 오산...ㅠㅠ

맛있어서 나온지 얼마 안되서 금방 사라진 것 같네요ㅋㅋㅋ





제주 고기국수는 진짜 별미 중의 별미인 것 같아요+.+

진하고 깊은 맛의 육수에 고기도 들어가 있고 면발도 통통하고ㅋㅋ

제주도민들도 즐겨 먹는 음식이니 더 설명할 필요도 없음 : )

제주일도국수 고기국수 국물맛부터 면발까지 하나같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주일도국수에는 육회도 맛볼 수 있답니다ㅋㅋ

단돈 4,500원에 이 정도 푸짐하고 맛난 소고기 육회가 나옴^-^

이거 실화냐? 실화 맞구요~ 제가 직접 먹어봤어요 : )

곁들여져 나오는 건 따로 없었지만 가격대비 완전 괜찮더라구요♪




함박스테이크도 쫄깃하니 국수랑 같이 먹어도 굿 : )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국수랑 다 잘 어울려서 먹기 좋았어요^-^

제주 고기국수 맛집다운 발상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ㅋㅋ





물만두도 오랜만에 먹고 싶어서 주문했답니다ㅋㅋㅋ

물만두 요건 진짜 쪄먹든 튀겨먹든 어디 넣어먹든 참 맛난 거 같아요^-^

부드러운 만두피에 촉촉한 속이 좋았어요~ 입에 착착 붙음~

어느 식당을 가도 이런 사이드 메뉴가 있으면 저는 시키는 편임><





감칠맛나는 양념이 맛났던 비빔국수도 괜찮았네요 : )

아삭한 야채의 식감도 좋고 고기도 들어있어서 너무 잘 먹었어요^-^

양념이 과하거나 맛없으면 보통 거의 남기게 되는데요ㅠㅠ

제주일도국수에서 먹은 건 배불러서 쬐끔 남기고 거진 다 먹었지요🙌




제주공항에서도 가깝고 맛도 좋았던 제주일도국수(^-^)/

일단 가격대비 좋은 메뉴가 있어서 좋았고 서비스도 참 좋더라구요ㅋㅋ

양념갈비랑 함박스테이크가 그냥 기본찬이라니...실화임?+.+

가성비 좋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제주일도국수 강추드려봅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