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JS 가성비 갑♬


제주도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JS 가성비 갑


제주도 서귀포 호텔, 하면 떠오르는 곳! 밸류호텔 서귀포JS : )
가성비 대비 룸컨디션이나 내부시설이 참 좋아서 추천하고 싶기도 하지만^^
호텔 내 꿀같은 부대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더 더욱 좋은 숙소에요♪
헬스장, 사우나, 수영장, 카페, 뷔페 등! 참 편하면서도 유용하더라구요+.+
관광은 물론, 비즈니스 호텔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하고픈 곳!ㅎㅎ


트윈베드가 나란히 놓여져 있는 객실은 아늑했어요 :D
엄청 여유롭다고 할 수는 없지만 딱 적당한 사이즈의 안락한 공간^-^
2명이서 편하게 묵어도 좋고 3~4인도 충분한 객실이에요ㅎㅎ
저는 보통 3명이서 묵을 때 이 객실을 사용했던 것 같아요😊


깔끔하고 정갈하게 구비되어 있는 객실 어메니티(^-^)/
얼음도 객실층 복도 정수기에서 가져올 수 있어 유용했어요ㅎㅎ
제주도 서귀포 호텔 밸류호텔 서귀포JS 역시 편리함이 굿!
언제 숙박하더라도 가성비 대비 꿀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듯👌


은은하고 아늑한 색감의 인테리어 또한 참 좋은데요+.+
숙면을 취하게 만드는 느낌에 진짜 꿀잠잘 수 밖에 없더라구요 : )
침구도 너무 폭신하고 좋아서 구매처가 알고 싶을 정도ㅋㅋ
역시 뭐니 뭐니 해도 잠자리가 편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투숙객은 부대시설 10% 할인+.+ 참 좋더라구요ㅎㅎㅎ굿굿👍
사우나도 있고 수영장에 헬스장까지! 유익한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래도 여행 중에도 운동을 빼먹지 않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사우나가 하고 싶다거나 아이들과 물놀이를 원하는 분들도 있을수도^-^ 
편하면서도 편리한 좋은 제주도 서귀포 호텔인 건 분명합니다 : )


밸류호텔 서귀포JS 내 R층에 위치한 마루샤브뷔페!ㅎㅎㅎ
여기서는 아침에 조식을 하구요~ 점심과 저녁은 샤브샤브뷔페로^-^
워낙에 평이 좋은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곳이랍니다 : )
샤브샤브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메뉴로 든든하게 식사가 가능해요~♪


호텔 내에서 편안하고 안락하게 즐길 수 있으니 더욱 굿 :-D
샤브샤브와 다양한 디저트 메뉴까지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서 커피까지 마셔도 되고~ 아니면 1층 카페로 슝~ㅋㅋ
이래저래 참 편하고 기분좋게 묵을 수 있었던 제주도 서귀포 호텔👋


아침에 만나는 창 밖 풍경은 또 얼마나 좋은지 모름^-^
제주도 서귀포 호텔 추천하고픈 이유 여기 또 있다는 사실!ㅋㅋ
서귀포만의 멋진 풍경을 한 눈에 담아볼 수 있답니다 : )
기분좋게 정말 굿모닝을 느껴보기 좋은 숙소인 것 같아요~❤


제주는 아직 춥지만 곧 따스한 봄도 오겠죠~?ㅎㅎㅎ^-^
올해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밸류호텔 서귀포JS 체크해 보세요 : )
개인적으로도 추천하고 싶고 참 마음에 들었던 숙소랍니다
아늑하고 포근했던 잠자리 또한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