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흑돼지 맛집 또 가고픈 맛 신우성흑돼지 : )


중문 흑돼지 맛집
또 가고픈 맛 신우성흑돼지


육즙 팡팡 중문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ㅎㅎㅎ(^-^)
고퀄 흑돼지 고기를 맛볼 수 있어 유명한 중문 맛집이에요~~♪
신우성흑돼지가 있는 신우성타운은 방송에도 나왔던 곳!
그래서인지 제주도민은 물론 여행객들도 즐겨찾는다고 해요+.+
처음 방문은 아니였는데 저번보다 더 바글바글하더는><



식당도 넓고 단체모임이나 손님접대에도 좋을 듯 : )
저희도 혹시 몰라 미리 자리를 예약하고 갔는데 참 좋았어요^-^
예약 시간에 맞춰 세팅도 되어 있고 친절하시더라구요+.+
기분좋게 맛난 흑돼지 먹기에 손색이 없었던 신우성흑돼지ㅎㅎ


간단하면서도 맛깔스럽게 차려져 나온 밑반찬이에요+.+
특히 양념게장! 요거 진짜 밥도둑이더라구요~ 양념맛이 진짜 굿👍
고기랑 같이 먹으면 딱인 밑반찬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 )



세세하게 칼집이 나있는 도톰한 제주산 흑돼지!ㅎㅎ
두툼하니 정말 실한 고기가 나오더라구요~ 완전 비주얼이 갑~♪
칼집이 나 있어 속까지 고루고루 잘 익더라구요ㅋㅋㅋ
고기가 두껍다 보니 칼집을 내어 익히는 방식을 선택한 듯😍


꽃이 핀 듯 섬세한 칼집이 골고루 나 있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속까지 고루 잘 익기도 하고 식감도 재밌었어요 : )
제주도에서 즐기는 맛난 흑돼지 고기! 신우성흑돼지가 갑!
괜히 중문 흑돼지 맛집 소문난 게 아니더라구요ㅋㅋㅋ



적당히 비계가 붙어 꼬들꼬들하니 맛이 대박!ㅎㅎㅎ
담백하면서 육즙이 쫙 나오는 게 진짜 입이 쉴 새가 없었네요^-^
상추쌈 가득 먹어도 맛나고 멜젓에 콕 찍어도 맛나구요 : )
중문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흑돼지 완전 고퀄고퀄~~👌


생각했던 양보다 훨씬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 )
칼집이 나 있어 적당한 시간 내로 익혀 맛나게 먹기도 좋구요^-^
취향껏 밑반찬이랑 이것저것 더해서 먹어도 굿굿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중문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 200% 만족했던 곳!^-^
신우성흑돼지가 있는 신우성타운은 여러 매장이 밀집되어 있어요 : )
횟집, 스킨케어샵, 화장품샵 등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음ㅎㅎ
맛도 서비스도 너무 좋아서 이래저래 또 방문하고픈 곳이네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