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끼다시 잘 나오는 제주 중문 횟집 신우성송도횟집 : )


신우성송도횟집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신우성타운
064-738-3191

매일 08:00 ~ 22:00


유명한 제주 중문 횟집 신우성송도횟집에서 꿀점했지요 : )

스끼다시가 고퀄인 걸로 유명한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맛집이이에요^-^

신우성타운 안에는 다양한 매장이 함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제주여행코스에 중문관광단지는 필수이듯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곳👍



전망도 장난없어요ㅋㅋ 중문관광단지 안에 있는 게 확실+.+

크게 난 통유리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에 가슴이 확 트이더라구요ㅋㅋ

제주 중문 횟집 뷰도 좋고 맛도 좋고 1석2조 제대로랍니다 : )


푸짐한 제주산 갈치가 들어 있는 갈치조림!ㅎㅎㅎ^-^

통통하고 실한 전복까지 함께 나와 더욱 맛나게 즐길 수 있어요 : )

반찬도 잘 나오고 워낙 갈치조림 자체가 푸짐해서 굿굿~♬



다양한 채소들과 함께 빨간 양념이 더해져 더 꿀맛!ㅎㅎ

양념이 너무 자극적이거나 맵지 않고 밥 비벼먹기에도 좋더라구요^-^

탱글하고 쫀득한 전복까지 같이 곁들이니 금상첨화라는 : )

괜히 제주 중문 횟집 유명한 곳으로 소문난 게 아닌 것 같았어요👀


갈치살도 담백하니 양념과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ㅋㅋ

양념을 더 듬뿍 묻혀서 먹으면 짭쪼롬하니 진짜 맛나더라구요^-^

밥이랑 먹어도 맛있고 전복이랑 함께 먹어도 맛났어요+.+

제주 중문 횟집 신우성송도횟집에서 즐기는 맛있는 갈치조림~~♬


신선한 전복을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전복구이도 나와요^-^

통통하고 실한 전복이 맛나게 구워져서 완전 별미더라구요~~굿굿~~♪

바다향이 느껴지는 것 마냥 먹는 내내 참 맛있었다는 : )ㅎㅎㅎ


이런 맛난 비주얼에 동영상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ㅋㅋ

하지만 실제로 가서 먹는 것과는 비교가 안되니 꼭 방문해 보시길~~👌

맛있는 갈치조림에 쫀득한 전복까지 완전 취향저격이더라구요+.+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해 있어 관광하기에도 좋아요^-^

여기 들렸다가 바로 옆 카페세렌디에서 따땃한 커피 즐겨봤는데요 : )

커피도 맛나고 베이커리도 있어서 은근 핫플이더라구요ㅋㅋ



갈치조림은 물론 신선한 회도 일품! 고퀄 스끼다시 역시...👍👍

제주 중문 횟집 송도횟집 전망 플러스 맛도 좋아서 딱이었답니다ㅎㅎ

중요한 손님과 함께 할 식사자리로도 괜찮은 송도횟집이에요~

스끼다시부터 메인까지 정성 가득한 손길이 느껴저서 참 좋다는^-^


멋진 뷰는 덤으로~ 자리도 널찍널찍하니 편하기가 굿굿👍

제주 중문 횟집 송도횟집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였어요^-^

창 밖으로 보이는 웅장한 풍경이 휴양지 느낌 뿜뿜입니다><


제주 중문 횟집 신우성송도횟집에서 제대로 꿀점했네요~ㅎㅎ

서귀포 부근 맛난 횟집 찾으신다면, 신우성송도횟집 들려보시면 굿!^^

신선하고 맛난 횟감에 밥도둑 갈치조림까지 만날 수 있답니다 :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