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겨울바다전망 제주함덕호텔 유탑유블레스♬


| 유탑유블레스호텔제주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02
064-780-9300



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을 바라볼 수 있는 숙소 : )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위치한 유탑유블레스호텔이 바로 그 곳^-^

좌로는 함덕해수욕장이 우로는 서우봉이 자리잡고 있죠♪

멋진 제주도 겨울바다전망 제주함덕호텔 유탑유블레스를 소개해요👋



2층에 위치한 오션패밀리운돌에 묵었는데요^-^ㅎㅎ

2층임에도 불구하고 바다가 가까워서인지 전망이 멋지더라구요+.+

유탑유블레스호텔은 온돌룸이 있는 점도 참 좋았답니다 : )


더블보료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객실이에요(^-^)

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한실로 가족이나 단체손님에게 적합!ㅎㅎ

아담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객실이었어요 : )

요즘같은 시즌에는 온돌방에서 펄펄 지지면서 자는 게 최고죠ㅋㅋ



잠자리 맞은편으로는 벽걸이 TV가 걸려 있어요 : )

별다른 것 없이 깔끔하게 TV만 걸려 있는 점도 은근 마음에 들었다는^-^

높이도 딱 적당해서 저녁에 보면서 놀기에도 좋더라구요ㅋㅋㅋ

영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도 안성맞춤인 객실인 듯 해요!😊



욕실 상태 또한 꽤나 만족스러웠던 유탑유블레스^-^

샴푸, 린스, 바디워시, 샤워캡, 면봉, 빗, 헤어드라이기 등!ㅎㅎㅎ

욕실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잘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쾌적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쓸 수 있었어요+.+


제주함덕호텔 유탑유블레스 1층에는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 )

여기서 조식을 먹을 수 있구요~ 맛있는 제주도 음식도 즐겨볼 수 있답니다^-^

현재 투숙객 감사이벤트로 레스토랑과 카페 10% 할인을 하더라구요ㅎㅎ

멋진 바다전망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디저트를 즐겨볼 수 있지요+.+



카페도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더라구요^-^

아름다운 함덕서우봉해변의 전경과 함께 힐링이 가능한 공간 : )

1층에 위치해 있고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오픈!

호텔 내 카페를 이용하실 예정이시라면 미리 참고해 두시길ㅎㅎ


조식도 기대이상으로 훨 괜찮더라구요~ 굿굿(^-^)

1층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먹을 수가 있답니다ㅎㅎ

제주 내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뷔페 메뉴가 가득!

아침은 소식하려고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엄청 많이 먹었네요🙈


아름다운 바다전망이 기다리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위치도 좋아서 동부권이나 서귀포권으로 여행하기에도 좋았어요 : )

룸컨디션도 좋고 내부시설도 편리해서 묵는 내내 짱 편했음♪

제주함덕호텔 유탑유블레스호텔 찜콩해 보시길 바랄게요~~ㅎㅎ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