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강추 : )


포니밸리 낙타트래킹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강추


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 강추하는 제주 포니밸리 이색체험 : )
낙타트래킹부터 신기하고 재밌는 마상쇼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악천우만 아니라면 사계절 즐기기 좋은 제주도 여행지랍니다♪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물씬 느끼며 달리는 낙타트래킹 체험은 굿굿!
몽골리안들이 직접 펼치는 마상쇼 또한 핫한 볼거리에요ㅎㅎ




몽골리안들이 펼치는 공연은 이색적이면서 화려해요^-^
편안하게 앉아서 볼 수 있는 공연이라 더욱 좋은 것 같더라구요 : )
기상상황도 상관없고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딱임ㅋㅋ
총 4부로 펼쳐지는 공연으로 하루에 총 3회 공연이니 참고하시길👌



귀여운 낙타들에게 먹이도 줄 수가 있답니다ㅎㅎㅎ(^-^)
맛있게 먹이를 받아먹는 낙타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도 있구요😍
오물오물 받아먹는 모습이 너무 너무 귀엽더라구요~~♪
제주도 가족여행코스로 제주 포니밸리만한 곳이 없을 듯 해요+.+



아기낙타, 어른낙타 할 것 없이 모여 있는 모습도 만날 수 있는데요 : D
옹기종기 모여 일상을 즐기는 풍경이 참 여유롭고 좋아보이더라구요~~(^-^)
포니밸리 낙타들은 호주에서 건너 온 친구들이라고 하는데요ㅎㅎㅎ
여기서 새끼도 낳고 아주 잘 적응하며 살고 있다고 하니 참 다행인 것 같아요🙆



제주의 푸른 초원을 낙타와 함께 하는 트래킹 체험!ㅎㅎㅎ
아름다운 휴양지 제주도에서 만나는 이색체험이라 더욱 즐겁습니다 : )
승마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더라구요+.+
빠르게 혹은 느리게 제주풍경을 감상하며 트래킹을 즐길 수 있어요♬


쉽게 접할 수 없는 낙타와의 시간을 선사하는 포니밸리 : D
제주도 가족여행코스 찾으신다면, 이색체험 만나보셔도 좋을 듯 해요^-^
아직은 겨울이지만 곧 따스한 봄이 오면 더 더욱 멋진 여행지ㅎㅎ
지금도 햇살이 좋은 날에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에 손색이 없답니다👍



제주 포니밸리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볼 수 있겠죠?ㅎㅎㅎ
몽골리안이 펼치는 마상쇼, 낙타트래킹 체험, 낙타 먹이주기 체험까지^-^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포니밸리 찜콩해 보시기 바랄게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