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흑돼지는 역시 신우성흑돼지 : )


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흑돼지는 역시 신우성흑돼지


맛난 흑돼지 먹으러 간 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신우성흑돼지 : )
중문관광단지 내 신우성타운 안에 자리한 식당으로 인기있는 곳이에요^-^
제주 관광 1번지 서귀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추천하는 맛집ㅎㅎ
여기 신우성타운 안에는 카페, 횟집, 마사지샵, 화장품점도 있더라구요♪
서귀포 여행하면서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두툼한 흑돼지 한 쪽면을 칼집내어 나오는데요ㅎㅎㅎ^-^
이렇게 하면 너무 오래 익히지 않아도 고루고루 속까지 잘 익는답니다 : )
그렇기 때문에 더욱 더 맛있는 고기 식감을 즐겨볼 수 있음><
선홍빛 고기가 도마 위에 얹어져 나오는 비주얼부터 짱이였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지는 게 완전 군침돌더라구요(>.<)
이렇게 한 쪽면이 세세하게 칼집이 나 있어 속까지 잘 익구요ㅎㅎ
두툼하기 때문에 너무 오래 익히면 맛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칼집 덕분에 육즙이 꽉 찬 맛난 고기를 즐길 수 있었어요^-^



매콤달달한 양념게장도 맛나고 샐러드도 꼬소하니 굿!!^-^
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신우성흑돼지 반찬부터 고기까지 핵맛~~♪
밥 나왔을때 같이 먹어도 맛나고 그냥 먹어도 좋더라구요 : )
고기가 약간 느끼할때 먹어주면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랄까?ㅋㅋ


제주도 흑돼지랑 또 궁합이 최고! 한라산 쐬주죠ㅋㅋ^-^
과하지만 않다면 맛난 고기 먹으면서 반주 정도는 괜찮겠죠~~??
개인적으로 이 소주는 뒤끝이 깔끔해서 참 좋더라구요ㅎㅎ
다음날 숙취도 많이 없고 그래서 개인적으로 좋아라 합니다 : )



한 입 크기로 잘라서 한 번 더 노릇노릇 구워주기(^-^)/
불판 가운데 멜젓도 보글보글 끓여주면 감칠맛 최고 소스 완성!
여기다 마늘이랑 청양고추 송송 썰어 넣어주면 더 꿀맛+.+
개인적으로 멜젓은 없으면 너무 서운...ㅠㅠ 참 별미에요ㅋㅋㅋ



싱싱하고 아삭한 상추에다가 한껏 싸서 먹구요~ㅎㅎ^-^
구운 마늘이랑 양파지랑 윤기 자르르 고기 넣어서 먹으면 끝!!
진짜 행복이 별건가요..ㅠㅠ맛있는거 먹는게 행복><
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신우성흑돼지 역시 소문대로 꿀맛👍


신우성타운 안에 있어 두루두루 구경하기에도 좋았음 :D
제주도민들도 제주여행객들도 즐겨찾는 곳이라 강추하고 싶어요^-^
한번쯤 꼭 들려서 편하게 맛나게 즐겨보면 좋을 듯 합니다ㅎㅎ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먹어줘야 제주여행 제대로 했다, 하겠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