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아이들과 갈만한곳 코끼리쇼 보러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064-792-1233


제주도 아이들과 갈만한곳 중에서도 핵잼 꿀잼 보장 점보빌리지 : )
제주도 관광지 많지만 아이어른 할 것 없이 즐길만한 곳도 흔치 않은데요~
재밌는 코끼리쇼와 야외 트래킹 체험 등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규모도 큰 편이라서 단체로 방문해도 문제가 없을만한 여행지더라구요♬
흔히 접하기 힘든 코끼리를 맘껏 보고 교감할 수 있어 꿀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제주여행에서 갈만한곳 더는 고민하지 않으셔도 됨!!



코끼리쇼는 하루 4번 정해진 시각에 시작하니 미리 체크하기!!
야외에서 하는 트래킹 체험은 상시 운영 중이니 언제든 가능해요~ㅋㅋ
점보빌리지 내부 로비는 코끼리만큼이나 넓고 여유롭더라구요 : )
스낵코너도 있고 기념품코너도 있어서 볼거리가 은근 많았어요^-^
테이블, 벤치도 넉넉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있을 수 있답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끼리와 조련사가 멋지게 등장하는데요^-^
화려한 컬러과 무늬의 공연복이 눈길을 사로잡아 참 멋지더라구요ㅋㅋ
코끼리만큼이나 공연장도 커서 편안하고 안락해서 좋았음 : )
제주도 아이들과 갈만한곳 점보빌리지 시작부터 설레임 뿜뿜~😍😍
코끼리 공연은 흔치 않으니 진짜 신기하고 재밌었던 것 같아요!!



바나나를 미리 챙겨서 들어가면 직접 줄 수도 있답니다ㅋㅋㅋ
공연 시작과 중간 중간 코끼리들이 다가와서 바나나를 냠냠 받아먹음!!
그 때 같이 셀카도 찍고 설레는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짱이에요~
어른도 재밌지만 아이들이 특히나 너무 너무 신기해하더라구요(^-^)
귀여운 아이들이 얼굴에 함박웃음이 지어지는데 흐뭇했네요😎


조련사들과 찰떡같은 호흡을 보여주는 귀여운 코끼리들!!ㅎㅎㅎ
보기만 해도 박수가 절로 나오고 웃음이 터져 나오는 공연이었답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온가족이 모두 함께 즐기기 딱이였어요~😄
실내 관광지라 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는 : )


코끼리가 이렇게 재능있고 멋진 동물인지 몰랐었는데요~😊👍
점보빌리지의 코끼리쇼를 보면 볼수록 그 진가를 느껴볼 수 있었네요 : )
그림도 그리고 볼링도 하고 축구도 하고!! 아, 스포인가요??ㅠㅠ
하지만 실제로 보는 것과 듣는 것과는 전혀 다르니 안심하셔유ㅋㅋ
제주도 아이들과 갈만한곳 점보빌리지 코끼리들 정말 사랑스러워요♡



훌라후프도 자유자재로!! 역시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였어요♪
멋진 콧놀림으로 훌라후프를 슝슝 돌리는 모습에 또 박수가 절로~ㅋㅋㅋ
직접 보니 1시간 안되는 공연 시간이 꽤나 알차고 길더라구요 : )
아이들은 원래 집중시간이 짧은데도 엄청 초롱초롱하게 잘보구요^-^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코끼리쇼가 끝나면 공연장에서 자유롭게 기념사진 촬영시간 : )
관객들이 직접 공연장으로 내려가서 코끼리와 함께 사진을 찍어요ㅋㅋ
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설레이면서도 엄청 긴장됨+.+
멋진 공연을 펼친 코끼리들을 가까이에서 보니 참 귀엽더라구요~
동물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빼먹으면 안될 제주도 여행지라는!!



야외에서는 상시 운영하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 기다리지요(^-^)
코끼리 위에 얹어진 태국 전통의자 위에 앉아 정원을 거니는 체험!!ㅎㅎ
태국에서도 타봤는데 점보빌리지가 더 재밌었던것 같아요~ 히힛
정원이 예쁘기도 하고 뭔가 더 풍경이 근사해서 매력적이었답니다😄
제주도 아이들과 갈만한곳 점보빌리지 볼거리, 즐길거리가 꿀잼이에요♪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 어디 갈지 고민 많으실텐데요ㅋㅋ
고민말고 점보빌리지 원픽으로 선택해서 방문해보셔도 좋을 듯 해요(^-^)
실내라서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상관없기도 하구요~
편안하게 실내에서 관람하는 코끼리쇼와 꿀잼 트래킹 체험까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잊지못할 제주여행의 추억이 될거에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