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흑돼지 맛집 제대로 맛있던 '돈오름숯불갈비'


돈오름숯불갈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12길 33
064-746-1578


노형에 위치한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오름숯불갈비' 강추각😄ㅋㅋㅋ
제주공항과 가까운 노형에 위치해 있어서 오는 길 가는 길 방문하기에 딱♪
제주도 하면 흑돼지 맛집 빼놓으면 섭하죠!! 필수코스로 찜해야쥬??
돈오름숯불갈비는 옛집을 리모델링하여 더욱 친근하고 이색적이었어요 : )
식당 앞이랑 건너편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문제도 걱정 없더라구요~
제주도민들도 애정하는 돈오름숯불갈비!! 맛있는 곳은 공유하는 거지요👍



내부는 넓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 어느 자리든 마음에 들더라구요 : )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에도 친구들과의 여행에도 딱 좋은 흑돼지 맛집~
메뉴도 다양해서 뭐부터 먹을지, 뭐 먹어야 좋을지 고민된답니다😎
점심특선도 있고 돼지고기, 소고기, 식사메뉴까지 완전 푸짐하지요^-^
단품메뉴인 곳도 많은데 여기는 다채로운 메뉴가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상차림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멜젓도 다른 곳과 달리 큼지막하게~
깔끔하면서도 가지런한 상차림에다 두툼한 고기까지 나와주면 준비 끝ㅋㅋ
역시 제주산 흑돼지 클라쓰는 남다르죠!! 두께감이 장난 없었음!!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 즐기고 싶다면, 돈오름숯불갈비로 모여라😍😍


두께감이 진짜 심각...ㅎㅎㅎ 깊숙하게 칼집도 냈더라구요~😋
아무래도 고기가 두껍다 보니 속까지 고루고루 익히기 어렵거든요 : )
굽기 전 생고기인데도 군침이 돌만큼 먹음직스러웠답니다^-^
제주시 흑돼지 맛집 기본반찬부터 고기까지 퀄리티가 대만족!!👍



고기가 지글지글🍖 불판 위에서 맛나게도 구워져갑니다ㅋㅋ
두껍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잘 구워야 하지만 그것도 행복해요!!
막 바쁘지 않을 때라서 사장님이 직접 봐주시니 좋았네요 : )
멜젓도 고기 굽기 시작할 때부터 불판 위에 함께 올려 조려주기♬
고기 구워지는 냄새도 솔솔 나고 멜젓향도 솔솔 나고 짱이더라구요~


두께보소~ 두께보소~ 칼집이 나 있어서인지 잘 익더라구요😄
두툼하기 때문에 중간부터는 착착 잘라서 돌려가며 구워줘야 한다는!!
겉이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한 입 크기로 잘라주면 되지요 : )
칼집에 따라서 샥샥 자르면 되는터라 고기 자르기도 수월했어요^-^


ㄲㅑ...이건 진짜...ㅋㅋㅋ 제주도 흑돼지 비주얼 뿜뿜이죠??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오름숯불갈비 역시 인정할 수 밖에 없다는 : )
불판 바로 위로 연기도 빨아들이기 때문에 쾌적했답니다~
고깃집 가면 옷에 냄새도 배고 연기도 쾌쾌하고 그렇잖아요^^;
돈오름숯불갈비는 먹는 내내 고기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았어요♪



왠지 클로즈업해서 자꾸 자꾸만 보고 싶은 꼬기 꼬기들ㅋㅋㅋ
다 익었다는 사장님 컨펌이 끝나자마자 젓가락질이 쉴 새가 없었네요~
멜젓도 푹 조려져서 구수한데다 감칠맛이 너무 좋았답니다^-^ 
다 익은 고기는 따로 옮겨놓는 받침대도 있어서 딱이더라구요 : )
제대로 제주도 흑돼지 즐기기 제격인 노형 돈오름숯불갈비라는😍


기본 반찬들도 다 맛있어서 상추쌈에 싹싹 넣어서 먹으면 딱!!^-^
상추도 큼지막하니 시들시들하지 않고 싱싱한 애들로만 나오더라구요 : )
쫄깃쫄깃 맛있는 흑돼지 고기 큰 거 하나 올려서 한 쌈~ㅋㅋㅋ
고기만 먹으면 좀 느끼할 법도 하지만 이렇게 다양하게 먹으면 되쥬??
상추쌈도 맛나고 직접 만든 수제 쌈무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식사도 무려 돌솥밥에 나와요~ 따끈따끈 돌솥밥은 역시 그뤠잇~!!
미리 고슬고슬한 밥은 따로 퍼놓고 숭늉 만들게 뜨끈한 물 부어놓으면 끝 : )
거기다 시원하고 구수한 해물된장찌개까지 합세하면 짱이에요♬
잘 지은 밥은 보통 맛나지만 돌솥밥 따라오기는 힘든 것 같더라구요😊
제주시 흑돼지 맛집 돈오름숯불갈비 찌개까지 너무 좋았네요ㅋㅋㅋ


돈오름숯불갈비 제주도 흑돼지 구이 즐기기에 진짜 딱인 듯 해요^-^
제주공항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왜 이제야 안거지, 싶더라구요ㅋㅋㅋ
제주시 노형에 위치해 있어 도민들부터 완전 인정하는 맛집이라는~
제주산 양념갈비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갈비 먹을 예정이에요 : )
제주여행에서 맛집리스트 필수죠?? 돈오름숯불갈비 찜해보시길 바래요ㅁ👌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