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맛집 가성비 좋고 맛 좋고 신우성흑돼지



신우성흑돼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29-9
064-738-7830


신우성흑돼지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흑돼지 맛집이에요♪
외관부터가 믿음직한 믿고 먹는 맛집으로 도민들에게는 이미 입소문난 곳 : )
신우성타운 안에 위치해 있어 깔끔하고 주차시설도 편리하구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 흑돼지 하면 제주도~ 역시 빼놓을 수는 없지요!!ㅋㅋ
중문관광단지에 있기 때문에 두루두루 관광하며 들리기에도 딱임👍
이왕 먹는 흑돼지, 맛집으로 인증받은 곳에서 먹어야 잘 먹었다 하겠쥬??



깔끔한 상차림에 칼집 슉슉 나 있는 제주산 흑돼지 등장!!ㅋㅋㅋ
기본찬 맛나게 즐기고 있으면 나오는데요~ 비주얼이 진짜 먹음직스러움~
생고기 때깔부터가 마음에 쏙 들었던 제주도 흑돼지 맛집😊😊
고기 속까지 고루고루 잘 익힐 수 있도록 칼집을 냈다고 하더라구요 : )
한 쪽에만 칼집이 나 있고 다른 쪽은 그대로 살린 모습이었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왔던 양념게장~ 요것도 진짜 별미더라구요~ㅋㅋㅋ
달기만 하겠지, 싶었는데 입에 착착 붙고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었답니다 : )
몇 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양념게장 무한리필집에 온 줄 알았음 ;
신우성흑돼지 기본기가 탄탄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믿고 먹어요!!
반찬부터 흑돼지까지 정성 가득 정갈하게 나오는터라 참 만족스러웠음👍



고기가 익어가면서 육즙이 겉면으로 쭈~욱 올라온답니다ㅋㅋㅋ
그냥 보기만 해도 껍데기는 쫀득하고 살코기는 부들부들할 것 같더라는 : )
고기 너무 자주 뒤집으면 노노!! 적게 뒤집어야 육즙이 꽉!!^-^
두께도 두툼해서 가위로 자르는데 은근 꽉꽉 힘주며 잘랐네요~😄
흑돼지는 진짜 아무것도 없이 고기 그 자체로도 너무 맛난 듯 해요+.+


칼집이 나 있어서 그런지 안 쪽으로 고루고루 잘 익더라구요^-^
돼지고기 설 익힐라 구울 때마다 좀 신경 쓰이는데 은근 편하더라는ㅋㅋ
구수한 멜젓까지 푹 조려주면 완성이에요!! 먹을 준비 끝이지요!!
포스팅하면서 다시 봐도 너무 군침도네요ㅠㅠ 저 분명 점심 엄청..😎
역시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먹는 클라스는 믿고 먹는 듯 합니다~



고기 먹으면서 얼큰하고 시원하게 속풀어주는 찌개는 필수!!👌
저는 후식으로 국수나 냉면도 좋지만 찌개는 무조건 필수인 것 같아요 : )
고기가 맛있어 자꾸 먹다 보면 아무래도 좀 느끼해지는데요^^;
그럴 때, 맛있는 찌개 하나면 게임오버랍니다~ 신우성흑돼지표 찌개~
해물이랑 야채가 가득 들어가 있어 시원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제주도 흑돼지 맛집다운 찌개 클라스가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ㅋㅋ


신우성흑돼지는 방문할 때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먹는 듯 해요ㅋㅋ
제대로 질 좋은 제주산 흑돼지를 만날 수 있어서인지 자꾸만 손이 간다는(^-^)
고기 자체가 정말 담백하기도 하고 식감과 육즙이 정말 대박사건+.+
두툼하기 때문에 고기 안에 많은 육즙이 있어서 진짜 맛나답니다😄😄
제주산 흑돼지 고기의 풍미를 정말 제대로 즐기게 해줬던 신우성흑돼지♪


비곗살도 전혀 느끼하고 않고 되려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ㅋㅋ
껍질의 쫀득함이 어우러져서 씹으면 씹을수록 식감이 진짜 좋았네요~👍
멜젓에 찍어 먹어도 맛나고 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짱 맛남 : )
개인적으로 김치 올려서 구워 드셔보시길 추천!! 완전 맛있지요^-^
김치도 맛나기 때문에 고기까지 싸서 먹으면 찰떡콩떡 궁합이라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 신우성흑돼지는 여러모로 진짜 200% 만족 : )
야채부터 밑반찬, 그리고 메인 흑돼지까지 참 신선하고 좋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규모가 있는 곳이기도 하고 믿고 먹을 수 있었답니다^-^
중문관광단지 부근에서 흑돼지 한 끼 즐기고 싶으시다면, 전 여기로♬
주차도 편하고 내부도 깔끔해서 가족여행에서 진짜 딱인 듯 해요!!


맛좋은 흑돼지, 신우성흑돼지에서 보낸 시간 너무 좋았는데요 : )
이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꼭 찜해 놓으셨다가 제주에서 방문해 보시길^-^
저도 중문, 서귀포 쪽으로 놀러가면 종종 들리는 애정맛집이에요~
신우성타운 안에 있어 다른 상점들도 많아서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ㅋㅋ
제주여행에서 흑돼지 맛집은 필수이니 맛나게 꼭 잡숴보셔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