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연탄초벌구이 흑돼지브라더스



흑돼지브라더스 표선직영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3271-4
064-787-9092


제주도 흑돼지 연탄초벌구이!! 제대로 즐기는 흑돼지브라더스에요~♪
고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연탄불을 이용한 초벌구이를 하는 맛집이랍니다😃
인근 지역 픽업도 가능해서 여행객분들이 찜하시면 좋을 식당ㅋㅋㅋ
초벌을 하면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어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는 점(^-^)
불판도 제주도 화산석 돌판으로 되어 있어서 완전 스페셜이더라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갈 때마다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맛집이라 강추요👍



사장님이 초벌실에서 정성껏 구우신 후 가져다 주시는데요+.+
그냥 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수다 떨면서 반찬 먹고 있으면 되지요 : )
초벌하면서 먹기 좋은 크기로 다 잘라주니 더 편하더라구요^-^
멜젓, 고사리, 콩나물, 파김치 등등 불판 위에 다 집결하면 끝ㅋㅋㅋ
완전 제주도 흑돼지 어벤져스급!! 보기만 해도 배부르답니다😄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연탄초벌구이와 한라산은 단짝이쥬!!😍
맛있는 고기랑 먹어도 좋고 반찬 곁들여서 먹어도 참 좋더라구요~ㅋㅋㅋ
제주도 한라산 소주는 도수가 좀 있지만 뒤끝이 없고 깔끄미(+.+)
맛좋은 흑돼지브라더스 고기랑 찰떡궁합이니 잊지 말고 한잔 똑👌👌


껍데기쪽은 질길만도 한데 쫄깃하면서도 부드럽더라구요~ㅎㅎㅎ
초벌을 해서인지 정말 육즙이 안팎으로 살아 있어서 씹을 때마다 쭈욱 : )
살코기는 살코기대로 비곗살은 비곗살대로 넘나 맛있는 것!!😍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역시 믿고 먹는 맛집이라는♪
제주여행에서 흑돼지~ 빼놓으면 섭하쥬?? 이왕이면 맛좋은데서+.+


요로케 쌈싸먹는건 기본!! 진짜 상추랑 깻잎 거덜내는줄 알았음 ;
고기만 계속 먹으면 느끼하잖아요?? 얘네만 있으면 무한흡입이에요😎
파채 양념도 입에 착착 붙어서 고기랑 궁합이 환상이더라구요^-^
맛있는 고기를 더 맛있게 즐기는 방법👆 각자 취향대로 쌈싸먹기ㅋㅋ



푹 조려진 멜젓에다 찍어먹는건 필수죠!! 멜젓 보글보글ㅋㅋㅋ
각종 반찬에다 구수한 멜젓까지 고기 즐기는 방법은 진짜 무한이에요 : )
그냥 구이도 아니고 연탄초벌구이라 더욱 맛있었던건 안비밀+.+
먹으면 먹을수록 입에 착착 붙는게 수저 놓을 새가 없더라구요😍😍


보글보글 찌개까지 사장님 손맛이 가득 느껴져서 좋았는데요~
육즙 팡팡 터지는 흑돼지 연탄초벌구이에 찌개까지 곁들이니 짱맛핵맛!!
찌개도 해물에 건더기가 실하게 들어있어서 단품메뉴 저리갓+.+
술안주로도 제격이라서 한라산 소주 한병쯤은 거뜬히 순삭입니다 : )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200% 만족스러운 한끼♬


제주도 흑돼지는 진짜 아침부터 먹으라고 해도 먹겠어요...ㅋㅋㅋ
제주도민들도 애정하는 음식이니 여행오신 분들은 오죽 맛있을까 싶음 : )
다른 지역에서도 흑돼지 파는 식당이 있으니 드셔보셨겠지만!!!
제주도에서 여행하면서 먹는 본토박이 흑돼지는 차원이 다르다는👍


흑돼지브라더스 표선점은 요로케 메뉴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흑돼지브라더스 세트, 흑돼지 근고기!! 취향껏 선택해서 주문하면 끝!!ㅋㅋㅋ
거기다 김치찌개, 된장찌개, 계란찜, 멜뚝밥도 있어서 더 좋쥬(^-^)/
고기 추가도 가능하고 밑반찬은 셀프라서 개인적으로 편하더라구요+.+
그냥 맛나게 흑돼지 연탄초벌구이 한 상을 즐기기만 하면 되니 꿀이지요♪


제주 해비치리조트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역시 꿀맛이에요 : )
픽업도 가능한 곳이니 미리 유선으로 문의하시면 편하실 것 같네요^-^
친절함도 서비스도 맛도 으뜸이라 표선 쪽에서는 맛집 원픽ㅋㅋ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흑돼지!! 흑돼지브라더스와 즐기기😍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제주도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곳 필수코스 여행지 미리 체크하기 : )

제주마사지샵 대명테라피 전신마사지 관리 받고 왔어요!

제주도 마사지 잘하는곳 함덕해변이 보이는 대명스킨케어